본문 바로가기

반짝 반짝

우와우! 저희 하나님의교회 영국여왕상(Queen's award) 수상했어요!



우와우! 저희 하나님의교회 영국여왕상(Queen's award) 수상했어요!




기쁜 소식을 들고, 약 일주일 만에 찾아뵈어요! ^^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는 1인으로, 언젠가 저의 신앙에 대한 글을 작성할까 했었는데

정말 깜짝 놀랄 서프라이즈 소식이 있어서

처음으로 저희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아요.


두구두구두구!!!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영국여왕상(Queen's award)을 수상했다는 내용입니다!

정말 정말 놀랍지 않나요?


저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을 근거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으며,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고자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에 힘쓰고 있어요.

한번 보여드릴까유? ><








환경정화나, 수해복구를 비롯해서

헌혈운동, 낙서지우기 여러가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몇번 동참해 봤는데 정말 뿌듯하고,

나눔의 가치를 하나님의교회를 통해서 배우게 된것 같아요.


봉사자분들 표정이 정말 밝으시죠? ^^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있고

해외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모두~

동일하게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소개영상을 보면 관련된 내용을 많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괜히 뿌듯뿌듯하네요 ><








이런 봉사활동이 국가에서 많은 인정을 받아서

캄보디아에서 훈장을 받거나

미국에서는 버락 오바다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도 수상을 했어요~





그리고 작년에는

대한민국에서도 대통령단체표창이라고,

단체가 받을 수 있는 가장 영예로운 상을 하나님의교회에서 수상하기도 했답니다 ^^

모두가 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한 결과가 아닐까요??


그리고, 2016년!!!!! 이번에는 영국에서 하나님의교회에

영국여왕상(Queen's award) 자원봉사상을 주었고, 수상하게 되었지요!

정말 정말 깜짝 놀랐어요.


아래 이미지는 저희 유럽에 있는 하나님의교회인데요.

좌측 끝쪽에 영국에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보이시죠? ^^







자료가 많이 않아, 영국 맨체스터 하나님의교회 사진만 우선 올려보아요.

식구들이 모두 즐거워 보이지 않나요? ^^

한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여서,

사실 영국여왕상(Queen's award)을 받기 전에도

이미 맨체스터 시장상을 포함해서 7개 지역에서 시장상을 수상했었고,

내각의원상, 시청환경부상, 특별공헌상 등9개 상을 수상했었답니다! 





이것도 정말 신기하기는 했었어요 ㅜㅜ!

그런데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져......................



뚜둥!!!!!!

영국 여왕 즉위 50주년 기념지역사회 단체봉사상!!!

영국 최고 봉사상인 '여왕 자원봉사상'!!!

하나님의교회가 영국여왕상(Queen's award)을 수여했다니!!!!!

너무 신기하고 놀라워요! ^^






바로 상을 받았을때의 사진들이랍니다!

국내 언론사에서도 보도를 하는것 같아요.

이런걸 국위선양이라고 하나요?! ^^

정말 원더풀 대한민국, 원더풀 하나님의교회네요 ㅎㅎㅎ

글솜씨가 없어서 제대로 표현은 못했지만,

기분이 좋아서, 짧게 나마 포스팅을 해봅니다!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우와우! 저희 하나님의교회 영국여왕상(Queen's award) 수상했어요!


2016.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