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감기약 추천] 차(茶)처럼 먹는, 마시는 종합감기약 '테라플루 theraflu'


[감기약 추천] 차(茶)처럼 먹는, 마시는 종합감기약 '테라플루 theraflu'



따뜻한 차를 마시고, 천일염으로 가글을 해도 결국 콧물이 훌쩍훌쩍 시작이 되었어요.

그래서 초기에 감기를 잡기 위해서 열심히 네이버를 통해 감기약을 검색했습니다!!

종합감기약 추천, 초기에 좋은 감기약 등등 열심히 검색을 해보니

차처럼 마실 수 있는 감기약이 있더라구요! 대박!!!


참 신기하지 않나요? ㅋㅋㅋㅋ

이름하여 테라플루 theraflu 라고 하네요. 찾아보고 신기방기하여

당장 집근처 약국에 들려 테라플루를 구매했어요. 한번 보여드릴께용 ><





앞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테라플루는 낮에 마시는 데이타임이랑 저녁에 마시는 나이트타임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저는 어제 외출했다가 집에 들어가는 길에 산거라서 나이트타임으로 샀는데요.

효과가 좋아서 초기감기에는 나이트타임으로 저녁에만 먹어도 똑 떨어진데요.





뒷면은 고급지게(?) 영어로 이렇게 쓰여있어요~

수입해 오는거라고 들었는데 그래서 영어로 적혀있나봐요. ^^





말씀드린 것처럼 가격은 오천원!

그런데 약국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해서~ 이 가격은 참고만 하세용 ^^

그리고 오늘 들어보니, 우리나라에서도 제약회사 중 하나가

테라플루를 벤치마킹해서 만든 약이 있다고 해요. 더 저렴하고 효과는 비슷하다는데....

저는 그냥 테라플루가 좋다하니 테라플루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약간 흔들리기는 했지만, 이렇게 자세하게 원료나 효과나 용법이 적혀있어요.

테라플루 복용방법은 뜨거운 물에 1포씩 복용! 하루에 4포 이상은 금지! 라고 하네요 ^^





또 다른 옆면에도 이렇게 주의사항 안내사항이 꼼꼼히 적혀있어요.

혹시나 지병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셔요!!!!





개봉해보면, 요렇게 6개가 들어있는데,

한곽에 오천원이면 한개에 천원도 하지 않아요.

약국에서 쌍화탕 1병이 요새는 천원 이천원하던데~ 뜻뜻한 쌍화탕도 좋지만,

따뜻한 테라플루 한잔이 더 효과적인것 같아요 ><





자세하게 클로즈업...

사진은 흔들렸지만....;;;;; ^^;;;;





어서 먹어보자는 심정으로 테라플루 한봉을 뜯었는데요.

음... 가위로 자르라는 말처럼 손으로는 뜯어지지 않아요;;;

그래서 가위로 곱게 잘라서 따뜻한 물에 섞었더니~ 레몬맛이라는 말처럼 색깔이 고운 노란빛이 돌아요 ^^


맛은, 맛있는 레몬차 맛은 절대 아니구요!

그렇다고 쓴 물약맛도 절대 아니예요.

그냥 레몬향이 살짝 살짝 도는 따뜻한 맛이예요.... ^^;

마시고 나니까, 몸이 따뜻해 지는게 저는 왠만한 감기약보다 훨씬 좋았구요.


나이트타임이라는 말이 그냥 적힌게 아니더라구요.

복용후 폭풍 졸음이 몰려와서 바로 딥슬립에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고 나니, 오늘 아침에는 몸이 한결 나은거 있죠?

초기감기약으로 예전에는 판피린F를 자주 복용했는데,

낮에는 판피린 먹고 저녁에는 테라플루 나이트타임 한잔이면 감기는 뚝 물리칠것 같아요.

오늘 저녁에도 한잔 하고 나면 훨씬 낫겠죠? ^^


혹시나 감기약으로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추천하고 싶어용

겨울이 피부로 더더더더 가까워진느 지금

모두 감기조심하세용 ^^



[감기약 추천] 차(茶)처럼 먹는, 마시는 종합감기약 '테라플루 theraflu'


2014.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