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신기방기 ㅠㅠ♡ 다음 많이 본글~ 테라플루로 검색되고 있어요!


신기방기 ㅠㅠ♡ 다음 많이 본글~ 테라플루로 검색되고 있어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왔어요 ㅠㅠ

간단한 핑계를 대보자면, 회사 업무도 많았고..........;;;;;;;

회사 워크샵도 댕겨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보니 티스토리를 찾질 못했어요. 흐규


그러다 대강 업무도 마무리 되고, 오랜만에 블로그에 접속했더니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화면에 보이는 유입로그에[많이 본글] 이라는 문구가 보여서

다음에서 테라플루라는 키워드로 검색해보니 많이 본글에 제 블로그가 보이는 거예요 ㅠㅠ!


이런건 파워블로거에게나 있는 일인지 알았는데~

소소한 저의 블로그에게 이런 일이 나타날 줄이야!!

완전 신기방기합니다!!!!!!!!!





뭐랄까요 ㅋㅋㅋ 오랜만에 접속해서 이런 신기방기 현상을 보니

책 사이에 껴놓은 비상금을 찾은듯 기분이 좋아졌어요 >< 


이번에 회사 워크샵 갔을때 찍은 사진들~

막상 살펴보니 별로 없지만 열심히 포스팅해볼께요!




하트3






신기방기 ㅠㅠ♡ 다음 많이 본글~ 테라플루로 검색되고 있어요!


2014.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