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건조한 눈, 충혈된 눈에 왕추천하는 로토 지파이뉴 점안액 >< (보령제약)


건조한 눈, 충혈된 눈에 왕추천하는 로토 지파이뉴 점안액 >< (보령제약)



제가 저번에 눈에 좋은 로토쿨40알파 안약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다 사용하고 나서 다시 구매하려고 하니,

언니가 구매했던 곳에서 더이상 직구를 하지 않는다고 연락이 왔나봐요 ㅠㅠ

재구매 실패...

그래서 최대한 비슷한 효능이 있는 안약을 혹시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을까 하여

알아본 결과! 일본의 로토제약에서 국내 제약회사랑 쪼인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름하여 로토 지파이뉴 점안액!!!!

약국에서 편하게 구매가 가능하고 가격은 5,000원!!!

저렴하고 너무너무 좋아요. 로토쿨40알파랑 눈에 사용하는 느낌도 완전 똑같아요.


겨울이 끝나고 봄이 되어가는 환절기 시즌이 되다보니 ㅠㅠ

눈이 초초초초초 건조해졌어요...

뻑뻑한 눈 건조한 눈 시큼한 눈 아픈 눈 충혈된 눈이 바로 저의 눈... 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라 주변의 회사동료들이나 지인들 친구들 모두모두 비슷한 현상!

저는 제가 사용하는 로토안약, 로토 지파이뉴를 넣고 매번 감탄사를 외치고는 하니..><

주변에서 어떤 안약이길래 그렇게 감탄을 하냐고... ㅋㅋㅋㅋ

그래서 눈에 한방울씩 넣어드렸더니 모두모두 사진을 한컷씩 찍으시더라구요.

본인도 구매하시겠다구요 ㅋㅋㅋㅋ 

실제로 옆자리 회사 언니는 눈이 너무너무 빨갛게 되는 눈충혈현상이 심했는데..

로토 지파이뉴 안약 사용하면서 정말 많이 개선 된거예요 ㅠㅠ 대박... (저도 이렇게 까지는 아니였는데ㅋㅋㅋ)

그래서 그 모습을 보고서도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혹시나 눈이 많이 건조하고 충혈되고 아프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사용하는 안약 다시한번 추천해드려용 ><






로토 지파이뉴 점안액! ㅋㅋㅋ 정면샷!




요거는 후면샷이예요.

로토 지파이뉴 점안액의 원료 약품 및 그 분량과 용법 등 여러가지가 나와있어요.

보면 제조자가 로토제약이라고 되어 있죠?

수입해서 판매하는 곳이 보령제약이네용 ㅎㅎㅎ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이 부분은 좀더 클로즈업 해서 찍었어요 ㅋㅋㅋㅋ

1번 넣을 때마다 2~3방울씩!

하루에 5~6번 정도가 점안이 가능해요.

저는 아침에 출근해서 한번, 오후에 한번 이렇게 2번 정도는 고정적으로 점안하고

나머지는 건조하다 싶은 느낌이 강할때 넣어줘요.





정수리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봉하면 이렇게 로토 지파이뉴와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어요.

안약은 한번도 포장이 되어 있어요 ㅋㅋㅋ






제품 상자 후면에 나와있는 내용보다 훨씬 자세하게 나와있는 내용.

기분좋은 청량감...

이건 눈에 넣어본 사람만 알수 있어요 ㅋㅋㅋㅋ






로토 지파이뉴의 정면샷, 후면샷 그리고 개봉샷!

정말 투명한 점안액 색깔이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

환절기라서 눈이 많이 건조할때 살포시 추천해봅니당

처음에는 씨원한 청량감이 부담스러울지 몰라도

넣을 수록 자꾸만 찾게되는 매력을 가지고 있지요.

다만, 청량감이 익숙치 않아서 첫 점안 이후로 거부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ㅠㅠㅋ

개인의 눈상태에 따라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환절기 눈건강 관리 잘하세요!!!!

그리고 또 좋은 안약도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따뜻한 봄!! ㅋㅋ 야호




건조한 눈, 충혈된 눈에 왕추천하는 로토 지파이뉴 점안액 >< (보령제약)


2015.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