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대전서구 맛집/대전 괴정동 맛집] 꽃게장 무한리필 여보게웃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대전서구 맛집/대전 괴정동 맛집] 꽃게장 무한리필 여보게웃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와우와우...

이번에 친구 만나러 대전에 놀러다녀왔어요 으흐흐><

대전에 가기는 했는데 사실 대전 구경이라기 보다도 친구 얼굴 보러 간게 의미가 크다보니

대전에서 밥한끼 먹고 대전에서 차마시며 수다 떨었다는게 전부? ㅎㅎㅎㅎ

친구는 대전에는 뭐가 맛있다며 추천해주기도 하였으나

사람이 많다보니 조율이 잘 되지 않아서, 인터넷에서 서핑해서 후기가 나쁘지 않았던

꽃게장 무한리필 여보게 웃게 를 가게 되었어요!


게장 무한리필집인 여보게 웃게는 체인점이 꽤 여러곳인 것 같던데

우리가 갔던 곳은 대전 서구 괴정동에 있는 여보게 웃게 게장 무한리필집!!!!!!!

친구차 타고 갔던지라, 정확하게 위치는 제가 모르지만

다음 지도에 뜨는 주소를 살펴보니, 대전 서구 괴정동 48-41 라고 되어 있구요.

연락처는 042-526-8865 라고 되어 있네요 참고하세용 ><






가게의 정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게장만 먹는다면, 양념게장 간장게장 모두 무한리필9,9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단, 공기밥은 별도로 금액을 줘야해서

밥 없이 게장을 먹을 수는 없잖아요 짜짜짜...ㅋㅋㅋㅋㅋ

그래서 10,900원이 최소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전용주차장이 맞은편에 있어요.

약간 무섭(?)기는 하지만 바로 앞 건널목에 있으니 참고해서 주차하세요 ><








블로그에 올린다고 하니

친구들도 같이 사진을 찍어줘서 요사진 저 사진 각도도 색감도 좀씩은 다른거 같아요 ㅋ

테이블은 모두 좌식!!!으로 약간 고깃집같은 스톼일 이구요.

기본 9,900원외에 청국장이나 꽃게탕을 추가하면 가격대가 조금씩 더 올라가요.

저랑 친구들은 국물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기본으로 먹었어요. 상차림을 한번 봐볼까요? ㅋㅋ><






아이구햐

사진에는 모두 찍히지 않았지만,

인당 비닐장갑을 한짝씩 주구요. 김치, 콩나물 마른김!

그리고 햄달걀부침과 반숙 달걀이 기본세팅으로 나와요.

그리고 바로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을 가져다 주세요. 엄청 빨라요 ㅋㅋㅋㅋ






 

처음에 무한리필이라서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냄새도 안나고 깔끔해요! 엄청 깊은 맛이다 이건 아니지만,

비린맛도 별로 없고 살도 꽉차있고 심지어 알이 가득해서 고소하기 까지 >< ㅋㅋㅋ

특히나 양념게장은 매운것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 땋!!

양념 자체가 맛깔스럽다는 아니구요. 그냥 먹어보면 양념게장 맛이예요.

다만 매콤함이 추가가 되어서 좋았어요. 헤헿


아주머니가 너무 친절하셔서 게장 먹기 편하게 자르는 방법도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저한테 설명 잘 듣는다구 젤 먼저 잘라주셨어요 헤헤헤헤 ><







 밥도둑이라고 불리는 간장게장!

그리고 또다른 밥도둑으로 불리는 김이 만나서,

요리조리 맛나게 먹었어요.

게뚜껑을 박박 긁어서 게장간장을 조금 더 뿌린다음!

달걀반숙을 휙휙 저어서 김에 싸먹으면 와우~ ㅜㅜ


친구들이랑 리필 많이 해먹었는데, 속도 느리게 리필해준다든지

눈치 준다든지 그런거 하나도 없었구요. 간간히 말도 걸어주시고, 끝까지 친절한 응대  ㅠㅠ!!!

사실 무한리필집이라도 눈치 주거나 하는 곳이 있다고 하잖아요?

요기는 그런 걱정은 없었고,

리필한것도 냄새나거나 엄청 오래되보이거나 엄청 짠 게장을 가져다 주지 않고

처음이랑 똑같은 게장으로 계속 리필해주셨어요 ><

(단... 나중에 나온 게들은 다리 하나가 없는 ? 그런 게 좀 껴있긴 했지만요 ㅋㅋㅋ)





 마지막에는 호박식혜를 구비해주셔서

따르 음료수 시켜먹지 않고 호박식혜를 맛있게 먹었답니다.

너무 달지 않아서 깔끔한 호박식혜.

여러잔 마시고 싶었지만 이것은 한잔씩 먹으라고 적혀 있길래

딱 한잔만 마셨어요 >< ㅋㅋㅋ


게장이랑 귤이랑 같이 먹으면 배탈을 유도할 수도 있다고 하네용

그래서 친구차에 몽땅 쌓아둔 귤 간식은 먹지 못하고

그걸 핑계 삼아 다른 후식을 찾아 떠났다는 ㅋㅋㅋㅋㅋㅋ 


게장 한번쯤 땡긴다면, 부담없이 갈 수 있는

대전 서구 괴정동 맛집! 여보게 웃게 게장 무한리필집!!!!!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배가 많이 많이 고파서 그런건지 아니면 저렴하게 두둑히

먹어서 인지는 모르지만ㅋㅋㅋㅋㅋ 좋은 기억으로 남은 식당이예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와보고 싶어요!!!!



[대전서구 맛집/대전 괴정동 맛집] 꽃게장 무한리필 여보게웃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201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