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분당 서현역 맛집] 서현 더식당 가격=직화쭈꾸미/직화불고기/화덕피자! (feat. 이디야 스무디)



[분당 서현역 맛집] 서현 더식당 가격=직화쭈꾸미/직화불고기/화덕피자! (feat. 이디야 스무디)



얼마전에 갔었던 분당 서현 맛집!

서현 더식당 을 소개해볼까해요 ^^

오픈한지 일년도 안된 거로 기억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친구들이 괜찮다고 많이 알려줬어요.

그런데 사실 서현갈일이 자주는 없어서 여유가 안되다가

최근에 다녀오게 되어서 포스팅을 이제야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먼저, 한줄로 요약하자면! 괜찮아요!! 

가격도 괜찮고 맛있기도 하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제가 외부 사진을 못찍어서,

다음지도로 위치를 대체해드릴께용 ㅎㅎㅎㅎ





서현 더식당 위치는,

서현역 3번출구 방향으로 나오셔서 다이소 옆건물이구요 2층에 있습니다!


자세한 서현 더식당 주소를 말씀드리자면, 서현역 맛집 더식당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4 서현프라자 203호 Tel. 031-709-1923 이예요.


그럼 본격적으로, 더식당의 메뉴판을 살펴볼까요?ㅋㅋㅋㅋㅋ





저는 친구 2명과 저 이렇게 총 3명이 갔어요.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던지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창가 좋은 위치에 앉았답니다! ><


미리 양이 많다는 소식을 들어서,

맨 마지막 메뉴인 딱이야!피자 세트를 주문했어요.

27800원에 공기밥 1000원 추가해서 3명이서 피자랑 꼬기를 28800원에 먹었으니,

가격이 착하죠?? ^^


저희는 딱이야 피자세트 중에서

장작 불고기와 고르곤졸라피자 그리고 빨간냉국수를 선택했어요! ^^





제일 먼저 나온 아이가 바로, 더식당 장작 불고기!!!

창가쪽에 앉아서 눈이 조금 부셔서인지 사진이 뿌옇게 나왔네요 ㅜㅜ

게다가 먹다가 찍어서 약간 접시가 지저분 ㅋㅋㅋㅋㅋㅋ 이해해주세요 ㅋㅋㅋㅋ


장작 불고기는, 색감이 정말 좋구요. 약간 매콤해서,

빈속으로 먹기엔 조금 부담될수도 있을 것 같아요. (친구왈 ㅋㅋㅋ)

저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이정도는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고기가 얇아서 양념이 잘 배어있고,

약간 불향이 나는게 매력적인 아이랍니다 ㅜㅜㅋㅋㅋㅋ





그냥 먹을 수도 있지만,

약간의 참기름과 깨소금을 뿌려준 밥을 줘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ㅋㅋㅋㅋ)

이곳에 공기밥에 고기를 조금 넣고, 옆에 보이는 무채를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비벼먹는 사진을 깜박했네요 ㅜㅜ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더식당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화덕피자 답게~ 얇실한게 느끼함도 덜하고 기름기까 쪽 빠진듯한 느낌이 좋아요.


치즈를 아낌없이 뿌려주었구요

고르곤졸라의 짝꿍인 꿀에다가 푹 담아서 찍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따뜻할때 먹으니 어찌 화덕피자가 맛이 없을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장작 불고기 먹으면서 약간 매콤하다 싶을때?

그께 하나씩 집어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제가 아는 모모씨는 화덕피자가 얇으니 여기에 장작불고기 얹혀서 싸먹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장한 더식당 빨간냉국수!!!

요건 제 친구가 아주 맛있다면서 막 먹더라구요 ㅋㅋㅋ

위에 양념장을 풀지도 않고 먹었는데;; ㅋㅋㅋ 그래도 맛있데요.

매운걸 싫어해서 오히려 양념장을 푸니까, 괜히 양념장 풀었다고 할정도였어요 ㅋㅋㅋ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요 빨간냉국수는 별로 였어요 ㅜㅜ

에혀 사진은 정말 맛있네 나왔는데 ㅋㅋㅋㅋ쿠ㅜㅜ

그래서 국물만 한번 먹고 더이상 먹지 않았구요.

다음에 오면 샐러드파스타로 도전해볼까 생각중이예요!

옆 테이블에서 샐러드파스타 먹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배두둑하게 배부르게 3명이서 먹고나왔어요 ㅋㅋ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고 수다 떨기위해서

근처에 룸카페 갔는데 1인당 9천원씩 메뉴 시키니

서현역 더식당에서 밥 먹은 가격이 나오더라구요 ;;;;;;;

왜 가격이 착하다고 하는지 알겠죠?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계산할때,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불편한점은 없었냐고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인사도 너무너무 다정하게 해주셔서

친절함까지 돋보이는 서현역 더식당 ㅜㅜ

또 갈께요 ㅜㅜㅜㅜㅜ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요건 저녁에 먹은건데,

이디야 스무디로 사진보내드려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디야가 이렇게 많이 양을 주는건 아니구요!


아는 동생이 아르바이트 하고 있어서 요렇게 넘치게 주었답니다 ㅜㅜ

너무 양이 많아서 한시간 내내 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


이제 점심시간이네요~

모두들 맛점하세요 ><



[분당 서현역 맛집] 서현 더식당 가격=직화쭈꾸미/직화불고기/화덕피자! (feat. 이디야 스무디)

201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