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분당 수내역 덮밥집 = 수내 소소한 식당 후기


분당 수내역 덮밥집 = 수내 소소한 식당 후기



오늘은 눈이 정말 정말 많이 내리네요.

정말 펑펑! 내린다는 표현이 딱! 맞는거 같아요 ㅎㅎㅎ


무엇을 포스팅 할까, 생각하다

얼마전에 수내역 덮밥집으로 새로 생긴

수내 소소한 식당을 포스팅하려고 해용 ^^


겉모습은 찍지 못했지만, 블랙 계열의 분위기 있는 카페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요 ㅜㅋ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자료가 별로 없어서 찾다보니

수내 소소한 식당이 오픈하기 전에

대치동 소소한 식당이 먼저 있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즉, 대치동 소소한 식당이 수내에도 오픈한거죠! ^^


그래서 대치동 소소한 식당을 검색해서,

여러가지 후기도 보고 뭐 먹을지 대강 골라서 출발! ㅋㅋ





수내 소소한 식당 주소와 연락처 알려드려용 ^^

명함을 받지는 않고, 구글링한 내용입니다!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전화번호:031-718-0609


수내역에서 1번과 4번 출구로 좀만 걸어오면 스타벅스가 보이는데 그곳 옆에 있어요!





두둥!! 메뉴예요.

사실 여러가지 다 먹고 싶었지만, 이날 따라 고기가 땡겨서 

저는 연탄불고기 덮밥을, 친구는 소소추천이라는 명란두부 덮밥을 시켰어요.


그런데 다른 방문기를 보니, 생연어 덮밥이 그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연어스테이크 덮밥도 비쥬얼이 캬아~~~

연어 좋아하는 편이라서, 다음에 연어 땡길때 한번 더 가보려구용 > <

 




기본 식당 세팅!

셀프제 이다보니, 반찬은 무한으로 편하게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꼬들꼬들 단무지도 맛있고,

부드러운 마카로니도 맛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살짝 달콤한 볶음김치가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전체적으로 식당이 깔끔한 느낌!!!!

국도 셀프 및 리필이 가능해요.

다만,, 제가 점심때 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ㅜㅜ (엄청 바쁘시긴 했어요)

반찬 리필하더 갔더니 아직 반찬통이 비어있었어요.





요 사진은 친구가 수내 소소한 식당의 명란두부 덮밥!

가격은 7,500원!

음.. 소소한가요? ㅋㅋㅋ 그냥 기본적인 밥값!

먼저 가쓰오부시가 가득한게 맘에 들어요!!!!


종업원들이 음식 주문 받는거 보니까

요 명란두부 덮밥이 은근히 인기가 많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저는 부드럽고 맛이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걸 시킨 친구는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아요.





제가 시킨 수내 소소한 식당의 연탄불고기 덮밥!

가격은 7,500원

소소하다기 보다 무난무난한 가격!


맛은 정말 연탄향이 나고 고기도 노릇하니 맘에 들었구요.

야채도 적당히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제가 짜게 먹는 편이라서 그거에 비하면 맛이 살짝 부드럽기는 했지만

양파도 많고 건강하게 밥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는 모두가 생각하는 연탄불고기 덮밥맛 (+짜지 않고 부드러운)


게다가!!!

수내 소소한 식당은 은근히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좋았어요 ><






이렇게 한톨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당 ㅎㅎㅎ

그나저나 접시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인테리어에 힘준듯 정말 예뻤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이라고 해도 믿을듯!)


저는 재방문 의사 있구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연어쪽으로 도전해볼 생각입니당 ><

이제 곧 점심시간 이네요 


모두들 맛점하세용 ^^



분당 수내역 덮밥집 = 수내 소소한 식당 후기


2015.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