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서울 올림픽공원 나들이 +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 위치



서울 올림픽공원 나들이 +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 위치




최근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어제는 날씨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오전에 개인 일로 인해서 연차를 내고,

오후에는 풀타임으로 휴식을 취하게 되어서 잠자코 집에 있을 수 없다는 생각에

오랜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나들이를 결심했습니다!


현재 시간이 남아 돈다고 하는 친구 한명에게 연락을 취해서

각자 점심을 든든히 먹고, 서울 올림픽 공원이 있는 몽촌토성역에서 만났지요! ><






무슨 행사를 함께 하고 있었던지

평화광장이 약간 복잡 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정말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에 다른 구경은 하지 않고!

바로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로 이동했어요!


사실 서울 올림픽공원에 몇번 와보기는 했지만

자전거를 빌려서 타본건 처음이라서

어디서 빌려야 될지 몰라서 두리번 하다가.....

행사까지 열리다 보니 도저히 못찾겠는거예요 ㅜㅜㅜㅜㅜ

그래서 검색해본 결과!


첫번째 사진에 보이는 문이 평화의 문인데,

요 평화의 문의 좌측으로 가시면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요!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 위치 어렵지 않아요!

노란색 간판으로 보이기 때문에, 평화의 문만 찾으면 됩니다!

저희들 처럼 어리둥절 안하셔도 되세요 ㅋㅋㅋㅋ







나름 어렵게 ㅋㅋㅋ

자전거를 빌리려고 보니, 평일은 주말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아싸!

처음에는 1인당 자전거 1개씩 빌리려고 했는데...


올림픽공원 자전거대여소 아저씨가

커플들이 많아서 1인 자전거는 안한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그래서 여자 둘이서 걍 3인용 4륜 자전거 빌려서 탔어요.

그런데 나중에는 탁월한 선택임을 알았져.....

왜냐면! 햇빛 가리개가 있어서 눈부심 방지도 되고, 

가방도 위에 놓을 수 있고 편하더라구요~


다만.......

핸들은 2개이나, 무조건 좌측 운전대만 조절이 가능하고

브레이크도 좌측, 경적도 좌측에만 있어요 ㅋㅋㅋㅋ

그 부분은 참고하셔서 운전 잘하시는 분이 좌측에 착석하시면 됩니당







씽씽 달려서

올림픽공원의 나홀로나무를 보기위해 갔지요

약간 재미있었던게 자전거 주차장이 있어요 ㅋㅋㅋ 깨알같이~

그래서 주차도 해놓고 나홀로 나무 있는 곳으로 뚜벅 뚜벅 걸었어요!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런데 ㅜㅜㅜㅜ





두둥......

나홀로 나무쪽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 이상하게 찍고 말았어여 흑흑흑................

멀리서 찍기엔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모두가.....서로 눈치보며 사진찍기 바빠서.....


저랑 친구도 서로 셀카만 찍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확인해보니 올림픽공원 나홀로나무가 너무 이상하게 나온.....ㅠㅠㅠ


진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오는거예요 (나홀로나무만 빼구요)

어떤 사람들은 풍선들고 드레스 입고 스냅사진도 찍고!!!!







몇몇 분들 잔디에 누워서 맛난 도시락도 먹던데

저희는 돗자리 챙겨올걸 후회하면서......ㅋㅋㅋㅋㅋㅋ

그냥 돗자리 없이 근처 베이커리에서 사온 빵들 먹고,

자전거 주차장 옆에 자판기에서 뽑아온 음료 마셨어요!






그리고 자전거 타고 다시 이동해서 

강가 옆에 벤치에 앉아서 나름 힐링의 시간을 보내다가

어느새 자전거 대여시간이 훌쩍 지난거 알고 미친듯이 질주해서

자전거 반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그냥 추가요금 내자고 했지만

아줌마 근성으로 미친듯이 질주해서 추가요금은 안냈어요 ㅋㅋㅋㅋ



위에 사진 진짜 고요해서 좋아요

당분간 업무하다 커피마시며 잠깐 잠깐 보게되는 사진이 될듯 ♡


올림픽 공원 나들이 이후,

친구와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근처 식당을 찾다가

마땅치 않아서 롯데월드몰로 이동해서 다시 2차 쇼핑 및 저녁 식사를 했답니다

평일의 한가로움을 느끼다가 퇴근 시간에 지하철 타니

눌려서 죽을 뻔 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하루였어요 ><




서울 올림픽공원 나들이 +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 위치


2016.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