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차이나타운 길거리 음식(먹거리) 먹방 : 공갈빵, 양꼬치, 사탕수수 등



인천 차이나타운 길거리 음식(먹거리) 먹방 : 공갈빵, 양꼬치, 사탕수수 등



ㅋㅋㅋ....

인천에 도착해서, 분명 점심을 먹었어요.

그것도 아주아주 배부르게, 그리고 소화도 하고 구경도 하자고

인천 차이나타운 길거리를 활보하는데

어찌나 주변에 유혹거리가 많던지요 ㅜㅜㅜ


그나마 참고 또 참아서, 몇개만 먹었어요~ 

안먹고는 도저히 아쉬워서...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깜박 잊고 사진을 못찍은 것도 있지만

사진을 몇개 초반에 찍은게 있어서 보여드려요!

개인 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해요! ^^


저희 일행이 인천 차이나 타운에서 먹은 것은

붕어빵 아이스크림 (아가리붕어빵)

공갈빵

양꼬치

사탕수수 음료

펑리수  까지 먹었어요 ^^

인천 차이나 타운이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

길거리 음식 먹거리가 작게 작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전구음료, 막대 아이스크림, 솜사탕 등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ㅋㅋㅋ






여기가 차이나 타운 후문이라고 하네요~

쨋든 저는 이 골목으로 슝슝 올라갔어요!

생각보다 날씨가 더워서

아메리카노 한잔 사먹으려던 차에!!!!!!







두둥! 사탕수수 쥬스를 발견하고

대뜸 사먹어어요!

기계 옆에 대나무처럼 생긴게 사탕 수수인데,

기계에 넣으면 으깨지면서 쥬스가 나와요~

사탕수수 쥬스 가격은 3천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그런데 상상했던 단맛이 아니라서

같이 먹었던 분은 으으으윽! 외치면서 더 먹지 않았고,

저는 먹다 보니 괜찮네 하면서 끝까지 먹었어요.

그런데 확실히 시원하긴 했고,

뭔가 입에 남는게 없이 깔끔한 맛이였어요 ! ^^


저는 목이 너무 말라서 입구 초반에서 사먹었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니 사탕수수 음료 파는 곳이 두세곳? 정도 더 있는데

레몬을 넣어주거나 하는 곳이 있어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왠지 상큼함이 살아 있을 것 같아

다음에는 그곳에서 먹어보려구요 ^^





만두! 확실히 차이나타운이라서 그런지

만두 전병 등 중국스타일의 먹거리가 많았어요!

사진이 없네요 ㅜㅜㅜ

화덕 만두도 사람들이 많이 포장해 갔어요 ^^








인천 차이나타운이랑 인천 동화마을이랑

아예 다른 곳인지 알았는데,

걸어서 갈 수 있을 만큼 붙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내친김에 동화마을까지 갔는데

그 근처에서 먹은 붕어빵 아이스크림 붕아 붕아예요.


사실 예전에 속초 놀러가서 이미 속초 시장에서 한번 먹어본 적이 있어서

그 맛을 기억하며, 먹었는데... 음.... 그맛은 아니였어요... ^^.....

붕어빵도 살짝 밍밍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어쩌면 너무 더워서 그랬을 수도 있는데, 무튼 제 취향은 아니고,

골목 중간쯤에 아가리 붕어빵이라는 상호로 파는 곳이 있던데

다음에는 그곳에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그런데 붕어빵 아이스크림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진빨이 잘 받아서 셀카 폭풍 찍었어요 ^^






그리고 일행이 자기는 진짜 별로라고 이야기 했던 양꼬치

식당에서 먹으면 세트로 보통 파니까,

낱개로 먹어 보고 싶어서 맛이 별로 라고 해도 먹겠다 해서 먹었는데

제 취향이였어요!

정말 양고기가 부드럽고, 겉에 발라주신 향신료는 처음에는 응?

했었지만 마지막 부분 먹다보니 적응이 되어서 나중에는 하나더 사먹을 뻔 ㅋㅋㅋㅋㅋ

신포 닭강정 먹어야 되어서 겨우겨우 참았어요. 배가 터지기 직전 ㅜㅜ ㅋㅋㅋ...


입구 부분에는 양꼬치 2000원 또는 1500원 파는데,

인천 차이나타운 골목 중간만 와도 한개에 1000원짜리도 있어요!

저는 실패할것 각오하고 1000원짜리 한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단! 같이 간 일행분이 갔었던 곳은 별로라고 하니

어딘지는 알수 없지만 복불복이니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


기타 공갈빵 펑리수나 다른 먹거리는 사진을 안찍어서 ㅜ

나중에 너무 힘들었거든요 ㅜㅜㅋㅋㅋㅋㅋ

대체적으로 다 한번씩은 먹어볼 만한 맛이고 으웩 스러운 것은 없으니

추억 삼아 한번씩 드셔보세요 ^^


덥기도 하고, 점심 직후에 간 곳이라 살짝 아쉬운데

나중에 다시한번 가보고 싶어요!

그리고 현금! 꼭 챙기세요 ㅋㅋㅋ 길거리 음식 필수 준비 사항이예요!




인천 차이나타운 길거리 음식(먹거리) 먹방 : 공갈빵, 양꼬치, 사탕수수 등


2016.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