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편의점 건강 간식 추천] 감동란, 넌 나에게 감동을 줬어!



[편의점 건강 간식 추천] 감동란, 넌 나에게 감동을 줬어!



저희 집근처에 편의점이 생겼어요!

ㅜㅜㅜㅜ 안돼!!!!!!!!!!

정말 삼십초 거리에 생겨버렸어요!!!! 

으~~ 안그래도 뚫린 지갑이 아예 사라지겠어요!

자취생들에게 편리하지만, 저같은 대식가에게는 ㅜㅜㅜㅜㅜㅜ.......


최근에 꽂혀서 자주 사먹는 건강 메뉴가 있어요.

바나나, 파인애플, 사과, 달걀, 두유, 우유...

이 외에는 정말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런데 과일도 달걀도 솔직히 비싸긴 해요.

바나나 2개에 1500원 달걀 2개에 1500원 정도니까요

그런데 다 맛있다는게 함정 ㅜㅜ

먹기 편해서 자주 찾게 된다는게 함정 끄아아아 ㅜㅜㅜㅜ


오늘은 그중에서도 저를 홀려버린(?) 감동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원래 찜질방에서 훈제달걀 구운달걀 먹는거 좋아하는데

요 감동란 보고 처음에 비웃었어요 ㅋㅋㅋ

훈제도 아닌게, 감동은 무슨.............

그런데 먹고 진짜 감동 받았어요...................................ㅠㅠ





생긴건 이렇게 생겼어요ㅋㅋㅋㅋ

감동란 가격은 2개입인데 1600원! 비싸죠?ㅋㅋ

그런데 정말 촉촉해요...♡

소금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소금을 찾거나 퍽퍽함에 괴로워 하지 않아도 되요!

정말..어떻게 만든건지 ㅜㅜㅜㅜㅜ 대박이예요!!!

그래서 1600원이나 하지만! 진짜 어느날은 몇번이고 사먹어요.

내사랑 감동란!!!!





안에 살짝 갈라봤는데~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훈제란 구운란에 비해서 탱글함은 좀 부족하지만

너무나 너무나 너무나 촉촉해요.....

어떤 분은 조금 짜다고 하기도 하는데

저는 간이 딱!! 맞아서 술술 넘어가요.


정말 먹어보지 않고서는 설명하기 어려운 맛 ㅋㅋㅋㅋ

아무튼 신세계였고 저에게 감동을 준 편의점 감동란 강추합니다!

보통 저는 괜찮아요~로 포스팅이 끝나는데

요 아이는 정말 강추 ㅜㅜㅜㅋㅋㅋㅋㅋ


인터넷에 만드는 레시피가 있어서 따라서 만들어 본적도 있었을 정도예요.

식비가 감동란으로 순풍 순풍 빠져나가서요 ㅋㅋㅋ

편의점에서 급하게 먹을 것 찾을때!!

영양분도 고려해야 될때!! 건강 간식으로 추천합니당!



[편의점 건강 간식 추천] 감동란, 넌 나에게 감동을 줬어!


2016.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