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버거킹 와퍼가 3900원! 단 4일동안만!! 대박 ㅠㅠ!! (콰트로치즈와퍼/치즈와퍼/치즈퐁듀와퍼)

버거킹 와퍼가 3900원! 단 4일동안만!! 대박 ㅠㅠ!! (콰트로치즈와퍼/치즈와퍼/치즈퐁듀와퍼)


소도시에 살던 제게는 맥도날드 밖에 모르던 시절이 있었죠.

그때 처음 만났던 버거킹은 신세계였어요. 뉴월드!!!

아니, 버거의 킹이라는 이름을 붙일만 하다! 

어쩜 햄버거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지?!

그리고 사랑하게된 버거킹!


그리고 수도권으로 직장 때문에 보금자리를 이동하면서

곳곳에 보이는 버거킹을 자주애용하게 되었죵

솔직미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보다 가격대는 좀더 있지만,

버거킹의 그윽한 버거패티의 맛은 일품 ㅠㅠ♡

개인의 입맛의 차가 있겠지만, 버거킹은 정말 킹킹킹ㅋㅋㅋ


그런데 마이럽 버거킹에서 지금 행사를 하고있어요.

오늘부터!! 단 4일동안!!! 11일~14일 목요일까지!!!

와퍼, 치즈와썸타다 이벤트 중이예요!!





와퍼는 치즈랑 썸탔지만,

저는 버거킹이랑 썸탈듯 ㅋㅋㅋㅋ

지금 얼마나 흥분된 어투로 블로그를 포스팅하는지 모르겠어용

곧 인증 포스팅도 갈꺼예요.


꽉 들어찬 콰트로치즈와퍼

고소 담백한 치즈와퍼

찍어먹는 치즈퐁듀와퍼





이벤트 보면 주의사항이 있어요.

저에게 해당되는 주의사항은 1인당 5세트까지!!!!! ㅋㅋㅋㅋㅋㅋ

직장동료들이랑 먹으려구 가위바위보 해서 사러가기 했는데

지는 바람에 여러 세트를 주문했거든요. 

그때 1인당 5개 밖에 안된다는 말에... 고생했던 기억이;;


혹시나 같이 먹어야지 하고 많이 사시려는 분이 있다면

1인당 5세트 밖에 안된다는 점을 기억하시공!


버거킹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근처 매장을 조회한뒤!

맛있게 우리 와퍼들을 섭취해주세요! 


아침부터 기쁜 소식을 접했더니 배가 더 고파오는 것 같아요.

점심 든든히 먹고 칼퇴해서 저녁식사로 버거킹 와퍼를 사러 가야 겠어요!! ㅎㅎㅎ

그럼 모두 맛점하세용 :D



버거킹 와퍼가 3900원! 단 4일동안만!! 대박 ㅠㅠ!! (콰트로치즈와퍼/치즈와퍼/치즈퐁듀와퍼)


2014.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