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 공부

[영어 명언/영어 시간 명언(글귀)] 오늘의 영어 명언(문장) = 시간과 관련된 영어명언


[영어 명언/영어 시간 명언(글귀)] 오늘의 영어 명언(문장) = 시간과 관련된 영어명언




오늘은 시간과 관련된 영어 명언들을 준비해보았어요.

많이 들어봤을텐데, 들을때마다 영어 시간 명언은 왜이렇게 찔리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오늘 영어 시간 명언을 포스팅하면,

앞으로 주어진 하루 1440분의 시간들을 알차게 보내야겠다고,

또 다짐해 봅니다 ㅠㅠㅋㅋㅋ






Regret for wasted time is more wasted time. 

Mason Cooley


낭비한 시간에 대한 후회는 더 큰 시간 낭비이다.

메이슨 쿨리





All my possessions for a moment of time. 

Elizabeth I


한 순간을 위해 내가 가진 모든 것을.

(한 순간만 더 살수 있다면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내놓을텐데)

엘리자베스 1세





Punctuality is the soul of business. 

Thomas Halyburton


시간 엄수는 비즈니스의 영혼이다.

토마스 할리버튼





Early morning hath gold in its mouth. 

Benjamin Franklin


이른 아침은 입에 황금을 물고 있다.

벤자민 프랭클린





You may delay, but time will not. 

Benjamin Franklin


당신은 지체할 수도 있지만 시간은 그러하지 않을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영어 명언/영어 시간 명언(글귀)] 오늘의 영어 명언(문장) = 시간과 관련된 영어명언


2015.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