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 공부

[영어 명언/영어 사랑 명언] 오늘의 영어 문장 5가지



[영어 명언/영어 사랑 명언] 오늘의 영어 문장 5가지



포기 하지 않으리!!! ㅋㅋㅋ 열심히 포스팅하겠어요!!!!

오늘도 영어 명언! 그것도 영어 사랑 명언을 다섯개 포스팅합니다 ><


영어 명언을 포스팅하기 위해 

여기 저기 찾아보면서, 완전 공감되는 문구들도 많다는 것을 느꼈어요.

검색하면서 나오는 아무 영어 사랑 명언을 다~ 올리진 않고, 

나름대로 제가 공감되는 내용을 위주로 먼저 적었구용


오늘 포스팅한 내용 중에서 저는 아리스토텔레스가 한 말이 공감이 많이 되네용

물론 다른것들도 공감 잘 되지만요ㅋㅋㅋㅋㅋ






Real love is a permanently self-enlarging experience. 

M. Scott Peck


진정한 사랑은 영원히 자신을 성장 시키는 경험이다.

M.스캇 펙





Love is, above all else, the gift of oneself.

Jean Anouilh


사랑은 무엇보다도 자신을 위한 선물이다.

장 아누이





Great loves too must be endured.

Gabriel Coco Chanel


세기의 사랑일지라도 참고 견뎌내야 한다.

가브리엘 코코 샤넬





If you would be loved, love and be lovable.

Benjamin Franklin


사랑 받고 싶다면 사랑하라, 그리고 사랑스럽게 행동하라.

벤자민 프랭클린





To love someone is to identify with them.

Aristotle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자신을 그와 동일시 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영어 명언/영어 사랑 명언] 오늘의 영어 문장 5가지


2015.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