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 공부

[영어 명언/영어 사랑 명언] 하루 5개 영어 명언 살펴보기!


[영어 명언/영어 사랑 명언] 하루 5개 영어 명언 살펴보기!




엄청 오랜만이네요 ㅠㅠㅋㅋㅋ

요새 회사 일이 쪼~끔 많아지다보니 야근 퍼레이드 야호.........ㅋㅋㅋ


잠시 쉬었지만, 이렇게 짬이 다시 나서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해용 (컴백 컴백 ><)

그동안 덧글 남겨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주 교류해용 헤헷


이번에 우연찮게 영어 명언으로 공부하는 친구를 봤어요!

그냥 좋은 말이니까 자기 자신도 돌아볼 수 있고,

짧으니까 부담도 되지 않는다구 마구마구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명언을 찾아서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살짝 공부나 해볼까해요 ㅋㅋㅋㅋ


오늘은 영어 명언 중에서도 영어 사랑 명언을 찾아봤어요!

네이버 영어명언 검색하면 엄청난 자료가 있는데,

그 중에서 맘에 드는 걸로 5개를 골라봤구용 자주 올려드릴께용 

혹시나 필요하시다면 참고해주세요 ><





< 영어 사랑 명언 >





We can only learn to love by loving. 

Iris Murdoch


우리는 오로지 사랑을 함으로써 사랑을 배울 수 있다.

아이리스 머독







To love is to receive a glimpse of heaven. 

Karen Sunde


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

카렌 선드







The first duty of love is to listen. 

Paul Tillich


사랑의 첫 번째 의무는 상대방에 귀 기울이는 것이다.

풀 틸리히







 The important thing was to love rather than to be loved. 

W. Somerset Maugham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서머셋 모옴







Learning to love yourself is the greatest love of all. 

Michael Masser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아는 것이 가장 위대한 사랑입니다.

마이클 매서





[영어 명언/영어 사랑 명언] 하루 5개 영어 명언 살펴보기!

2015.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