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 공부

Buon giorno 이탈리아어(이태리어) 알파벳 배우기 !!



Buon giorno 이탈리아어(이태리어) 알파벳 배우기 !!


신나2


이번에 새롭게 사귀게 된 언니가 있어요.

얼굴도 이쁘고 성격도 좋은데! 왠지 모를 매력이 있다면

이탈리아 로마에서 4년 정도 살다가 왔어요.

외국에서 살았다는게 부럽고 멋지다기 보다도, (부럽고 멋지기도 하지만 ㅋ)

왠지 외국에서 살다 오신 분들을 보면 뭐랄까 개방적이고 시원시원한 성격이

멋진것 같아요. 뭐랄까 .....표현하기가 어렵지만 느낌아시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언니를 통해서 이번이 이탈리아어(이태리어) 알파벳을 한번 배워봤어요!




알파벳만 알려준거 노트정리 해놨다가 포토샵을 못하는 저로써는

 프레젠테이션 + 캡쳐를 이용해서 정리해봤어용 ^^


음... 제가 예전에 스페인에 4개월정도? 여행을 다녀온적이 있어요.

물론 스페인어 전혀 모른 상태로요! (영어로 몰랐죠..;;;)

그때 스페인어를 조금씩 배웠는데 스페인어랑 이탈리아어랑 비슷한게 많더라구요!


스페인어 알파벳이랑 이탈리아어 알파벳만 봐도 조금 비슷한데

단어들을 서로 이야기 해보니 비슷한게 정말 많더라구용 ㅎㅎ 신기방기!

그래서 언어 잘하는 사람들이 1개만 해도 다른것도 쉽게 배우는 건가 싶더라구요.


Buon giorno. Piacere! 부온 조르노 삐아체레!


언니가 이탈리아에서 있었던 재밌는 에피소드를 많이 해준다고 하니,

알게되면 나중에 블로그에 퐁퐁 올려드릴께요 :D 




Buon giorno 이탈리아어(이태리어) 알파벳 배우기 !!


201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