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EBS지식/지식채널e>반려동물 학대문제 - 통증, 본능


<EBS지식/지식채널e>반려동물 학대문제 - 통증, 본능



보통 인터넷을 하실때 무엇을 하세요??ㅎㅎㅎ

다음이나 네이버 뉴스기사보거나....

저는 다음 EBS 지식 코너에서 지식채널을 종종봐요!

신기한 내용도 많고, 나름 알찬 정보들도 많거든요 ^^


오늘은 그 중에 하나인 "통증, 본능" 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지식채널e에서 해당 영상을 제작한 목적으로는,

"동물은 아무리 고통스러워도 그 고통을 표현하지 않는 본능이 있다.

최근 잇따르는 반려동물 학대문제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조명해본다."

라고 되어 있네요 ㅠㅠ


고양이 강아지 햄스터 등을 비롯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는 반면

어두운 부분도 분명 존재하는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학대에 대한 내용들...ㅠㅠㅠㅠ

3~4분짜리 영상이니까, 한번쯤은 봐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캡쳐 이미지 쫙! 나열하고, 관련된 영상 올려드릴께요!!

정말 중간에 실험용 쥐에 주사 놓는 장면에서는 울컥했어요 ㅠㅠㅠ;;


















<EBS지식/지식채널e>반려동물 학대문제 - 통증, 본능


2014.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