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분당 수내] 하루 요거트 : 무첨가 수제 그릭 요거트 전문점


[분당 수내] 하루 요거트 : 무첨가 수제 그릭 요거트 전문점



어제는 어찌나 졸리던지... ㅜㅜ

졸리고 힘없는 날엔 간식이 제격! ㅋㅋㅋㅋㅋㅋㅋㅋ

단거 먹고 당 보충하고 힘내야죠!!


그래서 언니랑 제가 찾은 곳은,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하루 요거트!

무첨가 수제 그릭 요거트로 이름을 걸고 오픈한 곳!

오픈한지 육개월 되었나? 가물가물 하지만~

언젠가는 한번 가보고 싶다 ! 했던 곳 ^^






하루 요거트의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5번지,

연락처는 031-711-2177 이예요 ^^


가격대가 솔직히 수제인만큼! 저렴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오픈 기념으로 나누어 주었던 쿠폰을 지갑에 보관하고 있었지용 ><






떠먹는 그릭요거트 플레인이,

150g 은 4,200원이예요.

토핑을 세가지 추가하면 5,200원이구요.

그런데 쓰리토핑이 꽁짜라니! 아싸하고 주문했어요.





짜잔 ㅜㅜ

모양이 너무너무너무 힐링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양으로는 백점 만점에 백점!


토핑이 여러가지고, 조합이 어떤게 괜찮을지 몰라서

고민했는데, 추천 토핑이 있더라구요 ㅋㅋ

8개의 추천 토핑 조합중에 2개를 선택했어요.


좌측의 토핑은 "눈부신 하루" 블루베리 + 그레놀라 + 블루베리쨈!

눈에 좋은 것들로 이루어진 토핑이예용


그리고 우측의 토핑은 "악마의 유혹" 오레오 + 초코칩 + 초코볼 + 초코쨈 + 프레즐쿠키

달달하고 맛있는 것들로 이루어진 토핑이예용


맛은 완벽한 그릭요거트!

정말 꾸덕꾸덕해요.

그래서 처음에는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 보니 적응되기는 했는데.... 솔직히 퍽퍽함이 살아있어서ㅋㅋㅋㅋ

나중에 다시 먹을때는 과일류로 토핑을 몽땅해서,

부드러움을 살려서 먹고 싶어요.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수내 하루 요거트는,

먹을때 마다 건강하다는 느낌이 팍팍오는 수제 요거트였답니당!

저는 워낙.. 건강한거보다 

달달한거를 좋아해서.. 다음에 갈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


혹시나 가시게 되면 도움이 되어으면 하는 맘에서

포스팅을 올려용 ^^




[분당 수내] 하루 요거트 : 무첨가 수제 그릭 요거트 전문점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