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긍정적인 명언으로 월요병 극복!


긍정적인 명언으로 월요병 극복!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가끔 월요일에 출근했는데 괜히 시무룩할때가 있어요.

그냥 컨디션에 따라서 그런것 같기도 한데,,

뭔가 뽜이팅이 넘치지 않을때... 저는 회사 책상에 붙여놓은 명언을 보고는 힘내요






"계속 했을 뿐입니다. 각하."


요, 요, 요 요말이 너무 멋져요!

뛰어나게 잘하는 건 없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마음, 노력이 

결국에는 뿌듯한 결실을 줄 것을 믿기에

월요일이든, 화요일이든, 수요일이든 필요없다!

불끈 !!!! 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이 솟는거 같아요!


모두들 긍정적인 명언으로

월요병 극복하고, 힘찬 한주 되세요 ^^




긍정적인 명언으로 월요병 극복!


2016.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