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비쥬얼깡패 투썸플레이스 라즈베리 에이드



비쥬얼깡패 투썸플레이스 라즈베리 에이드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거 같아요 ㅜㅜ 헥헥

비가 오려는 건지, 안오려는 건지...

날씨는 점점 습해져만 갈때

다시 생기(?)를 찾기 위해서 투썸 플레이스를 찾았씁니다!


그래서 선택한 메뉴는!

비쥬얼 깡패 라즈베리 에이드 ! ^^


에이드 종류가 꽤 있는데,

상큼 달달한 맛이 생각나서 라즈베리 에이드 주문했어요.

투썸 라즈베리 에이드 가격은 5,500원으로 기억해요!







굉장시 싱그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맛은 좀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거 같은데,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한 상큼함이 있어요.

단맛을 생각한다면 비추하고 싶은 음료구요.

깔끔한 상큼이를 생각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음료예요 ^^


스트로우로 잘 섞으면 전체적으로 붉은 빛이 돌구요.

마실때마다 중간 중간...

씨라고 해야되나요? 그게 약간 이에 끼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수도....

그래서 남친이랑 먹을때는 비추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더워지는 날씨에,

오후에도 모두 파이팅 하세용 ^^



비쥬얼깡패 투썸플레이스 라즈베리 에이드


2016.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