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어요. 따뜻한 차한잔 healtheries-superfruits 추천해요 ><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어요. 따뜻한 차한잔 healtheries-superfruits 추천해요 ><



10월이 되니,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쌩쌩 느껴져요.

햇볕은 쨍쨍! 바람은 쌀쌀한게 여간 가을날씨가 아닌가 싶어요 ^^

이런 가을날씨에는 역시!!!! 커피도 좋지만~

음~ 소리가 절로 나오는 차가 최고인것 같아요. 음~ ㅋㅋㅋ


이번에 고마우신 분이 주신 차가 있어서 냉큼 마셔보기로 했어요.

헬스리스 healtheries 라는 뉴질랜드 허브티 브랜드의 차예요.

종류는 슈퍼프룻츠 superfruits 로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아이예요!!!





모양은 요렇게 생겼어요.^^ 사진만 봐도 달달한 향기가 뿜어져 나오지 않나요?

제가 이미 개봉을 해버려서 약간 헤져보이는(?) 모습이지만 예쁘장하게 생겼구요.

개별포장은 되어 있지 않아요. 상자를 열면 바로 몽탱이로 여러개의 아이들이 줄지어 있어요.


찻잔에 티백 1개를 넣어서 마셔도 좋지만,

저는 연하게 마시는 걸 즐기는 타입이다보니........!





요렇게 회사에 두고 다니는 저그에 적당량의 온도의 물을 넣고

티백하나를 퐁당 빠뜨려 주었지용 ㅋㅋㅋㅋ

요 아이를 마실때 주변에서 무슨 향기가 이렇게 좋냐고 다들 물을 정도로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향이 퍼져나온답니다!


몸도 따뜻해지고, 기분 좋은 향에 기분도 좋아져서

업무능률이 쑥쑥 향상되지요 ^^ 


셀레셜 시즈닝스 Celestial Seasonings 의 차도 매우매우 좋아해서,

아이허브에서 종종 구매해서 먹기는 하는데, 처음 마셔본 헬스리스 차도 만족스러웠어요!!

요새는 우리나라에서도 설록에서 나온 설록 삼다 텐저린티나 봄날 난꽃향티 등등

향기로운 차들이 많아져서 차마시는 재미도 쑥쑥 늘어나고 있어요.

물론!! 요런 블렌딩된 차나 꽃잎차 말고도~ 구수한 보리차, 옥수수차 같은 종류도

차가운 몸 녹이고 심신(?)을 안정시키는데는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저의 삶과 뗄레야 뗄수 없는 사랑스런 커피도 너무너무 좋지만,

가을엔 따뜻한 차한잔 추천해요 ^^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어요. 따뜻한 차한잔 healtheries-superfruits 추천해요 ><


2014.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