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도시가스요금 카드납부방법 & 코원에너지서비스 카드납부(결제)방법


도시가스요금 카드납부방법 & 코원에너지서비스 카드납부(걸제)방법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도시가스요금 카드납부방법입니다!!
지역마다 도시가스요금을 납부하는 회사가 다른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친구가 어려워서 저에게 문의했던 
코원에너지서비스 카드납부(결제)방법을 포스팅해보려구요.

저도 뭔가 잘 찾아서 해결하는 편은 아니지만,
저보다 더 컴맹인 친구를 위해..... 저저번달에도 알려줬지만 또 잊어버리고 물어보는 친구를 위해....
저의 블로그에 매일 놀러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블로그에 아예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어요 ><


먼저 도시가스요금이 카드결제 가능한건 알고 계시죠?




보시는 것처럼... 사실 재작년까지는 납부가 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작년 초부터는 카드수납이 가능하게끔 바뀐거죠!
솔직히 계좌이체를 하든 카드납부를 하든 크게 상관은 없는데~
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 적립도 되고, 또 이용금액이 높아지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으니
이왕이면 카드로 결제하면 좋잖아요! ><

그럼 어떻게 도시가스요금을 카드납부 할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네이버에 '코원에너지서비스' 라고 검색합니다.

(아니면 요기를 클릭 -> http://www.ko-one.co.kr/ )

검색결과값 중 사이트 항목의 첫번째로 보이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진짜 저는 아무리 아무리 아무리 찾아봐도 도시가스요금을 카드납부 할 수 있는 코너가 안보이는거예요 ㅠㅠ

진짜 안보여요... 진짜..... ㅠㅠㅠㅠㅠ

그래서 홈페이지 맨 하단의 사이트맵 을 클릭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사이트의 모든 항목들을 나열해서 보여주는데요.




여기에 보시면 마이 페이지 쪽에

요금관리 부분에 맨 마지막에 요금카드납부 라는 코너가 있어요 ㅠㅠ...

쪼끔만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찾고 환호성을....ㅋㅋㅋㅋ





그러면 여기에서 납입자번호 및 홈페이지 번호를 찾아서 입력하든지,

아니면 회원가입을 하여 나에게 청구된 요금을 확인해서,

신용카드 납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사서 결제하듯이 ㅋㅋㅋㅋㅋ 

결제하시면 간단하게 카드납부가 가능해요.

개인적으로는 코원에너지 홈페이지 예쁘던데... 예쁘기만 하지말구....

원하는 항목이 보기 더 편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ㅠ.ㅠ

친구가 찾다 찾다 물어봤는데 ㅋㅋ 괜한 오기가 생겨서 결국 찾아내서 한편으로는 뿌듯...ㅋㅋ


암튼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도시가스요금 코원에너지 카드결제 방법은 다

과거 홈페이지 버전이라서 그대로 해도 안나오더라구요 ㅠㅠㅋㅋㅋ

혹시나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맞춰욤 ><



도시가스요금 카드납부방법 & 코원에너지서비스 카드납부(걸제)방법


2015.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