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Kingsman: The Secret Service, 2015)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Kingsman: The Secret Service, 2015)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까지 꿀휴가가 있어서, 친구 만나서 필요했던 물건도 사고

커피한잔 손에들고 벚꽃구경도 하고, 다리가 아파서 할거 없나 생각하던중ㅋㅋㅋ

영화나 보자 해서 킹스맨을 보게 되었어요 ><


바쁘다면 핑계이겠지만;; 정말 시간이 없어서 영화를 못보는 편이예요.

일년에 몇번 보는데 그것도 설, 여름휴가, 추석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영화 보려면 4시간(관람시간+밥먹는시간ㅋㅋㅋ)은 족히 여유가 있어야 되고, 

또 영화 시간도 맞춰야 되고 ㅠㅠ.. 그러다보니 발길을 끊게 되었는데요.

또 그러다보니 뭐가 요새 재미있는 영화인지도 잘 모르는.....

친구도 워낙 바쁜 삶(?)을 살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영화중 킹스맨 괜찮드라 해서 보게되었어요 ㅋㅋㅋㅋ





영화표 버리려고 막 구깃구깃한거 찍었어요 ㅋㅋㅋㅋ

나름 인증샷 ㅠ.ㅠ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2015)

Kingsman: The Secret Service 
7.9
감독
매튜 본
출연
콜린 퍼스, 태런 애거튼, 사무엘 L. 잭슨, 마이클 케인, 소피아 부텔라
정보
스릴러 | 미국, 영국 | 128 분 | 2015-02-11



위에 링크 클릭하시면 킹스맨 예고편이나 평점이나 등등 확인 하실 수 있구요.

저는 말주변이 없는지라, 뭐라고 평점 주는 건 좀 그렇구요.

확실하게 말씀드리고 싶은건!!!!

저는 킹스맨이 그냥 스파이 액션 영화라고만 듣고 본거고

정말 일절 지식없이 본거고, 처음엔 보고 싶지 않을 정도였는데ㅋㅋ

정말 아무 생각안하고 웃고 즐기고 보기 좋은거 같아요~


군더더기 없고 깔끔하게 재미있는 영화?

그런데 약간 감독이 무서운...ㅠㅠㅠ;;;?

어떻게 보면 학살적인 장면도 있고, 잔인한 장면이 있는데

잔인하지 않아 보이게끔 표현을 했는데...

저는 그게 더 잔인하다고 좀 느꼈어요. ㅠㅠ


영화 스토리를 모두 이야기 해버리면 보시는 분들이 재미 없을테니

다 말씀은 못드리지만, 아무튼 재밌고,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지만

약간 청소년이 관람 불가 영화 답게 잔인한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막 잔인한 부분이 부각되어 있지는 않고,

잔인한 장면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는 정도?






그래도 친구랑 저는 나름 재미있게 봤네요 ㅎㅎㅎ

킹스맨에서 명대사로 꼽히는 콜린 퍼스의 대사들도 기억에 남네요.


-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 네가 맘만 먹으면 넌 새사람이 될 수 있어.

- 타인보다 우수하다고 해서 고귀한 것은 아니다.

 과거의 자신보다 우수한 것이야 말로 진정으로 고귀한 것이다.


멋진 수트를 쫙~ 차려입고 멋진 액션을 펼치는 액션 킹스맨!

머리 아프지 않게 ~ 답답할 때 편하게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해드려요 ! ^^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Kingsman: The Secret Service, 2015)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2015.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