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대구 동성로 맛집] 대구 동성로 눈꽃찜닭 맛있어요 )3(


[대구 동성로 맛집] 대구 동성로 눈꽃찜닭 맛있어요 )3(



오늘은 대구에서 나름 유명한 찜닭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이것도 벌써 다녀온지 한두달되어가네요.

대구 동성로 눈꽃찜닭이라면 대구 사람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것 같은데!

그 흔한 포스트. 제가 쓰려고 합니다 >< ㅋㅋㅋㅋ


참고로, 대구 동성로 눈꽃찜닭 주소는 대구 중구 삼덕동2가 29-3

가게 연락처는 053-218-4000 입니다 

필요시 참고해주세요 ><






가게 외부가 이렇게 생겼어요.

이름이 눈꽃찜닭이라서 이름이 참 세련(?)되었다라고만 생각했는데

막상 가게 외부 모습을 보니 아기자기한게 참 예쁘게 인테리어를 해놨더라구요 ㅋㅋ





내부도 참 예쁘죠?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인데, 하나하나 직접 작성한 내용이 보여

정성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가게 내부도 정말 깔끔!

저는 식당이 아무리 맛있어도 약간 더러우면 싫은데 ㅠㅠㅋ

여기 눈꽃찜닭은 너무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마지막에 강아지는 화장실 앞에 있던 벽화인데

너무 귀요미라서 한컷 찍어봤어요 ㅋㅋㅋ

제가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5시쯤 일찍 간거다 보니 아직은 사람이 없었어요!!!







일인당 깔끔하게 테이블 종이(?)도 주었구요.

눈꽃찜닭 메뉴판도 너무 귀여웠어요!!!

저는 뼈없는 걸로 순살찜닭으로 1마리, 매운맛으로 반마리 시켰어용

그리고 눈꽃찜닭의 유명한 치즈토핑도 각각 추가하고

치즈떡도 추가했어요 ㅋㅋㅋ 개인당 밥공기도 추가하구요 ㅋㅋ

음료수도 시켰어요;;;;;;;

눈꽃찜닭 메뉴와 가격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


음.. 그리고 동성로 눈꽃찜닭집은 물을 정수기 물을 사용하지 않고,

이렇게 생수를 병채로 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사실 정수기 관리가 잘 되는지도 알수 없기도 하고,

물병은 세척이 잘 안되기도 하잖아요. 꼼꼼하지 않으면...

그래서 어떤 식당은 물맛(?)이 이상해서 절대 물 안마시기도 하는데

요기는 깨끗하게 생수를 주니까 완전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눈꽃찜닭의 하나의 재미!

음식이 나오기 까지 요 333큐브를 한 색깔을 맞추면 음료수 1잔이 꽁짜!

그리고 전체 다 맞추면 인원수대로 음료수가 꽁짜!

ㅋㅋㅋㅋ 저희는 한면을 맞췄는데,

음료수 리필이 되니 그냥 음료수 시키지 않을껄 하고 생각했어요.

나중에 눈꽃찜닭 오실 분들 중에서 333큐브 자신이 있다 싶으면

음료수는 닭 나온 다음에 시키시는게 좋을것 같아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다시 보니 먹고 싶네요 ㅠㅠ

눈꽃찜닭이라는 이름과 같이 치즈토핑을 아끼지 않고 투척해주었어요 하...

위에는 달걀과 감자샐러드로 토핑해주었구용...

한마리가 은근히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요 보라색 접시가 맵지 않은 순살찜닭 보통맛 한마리 였어요!!!!!

당면도 봉추찜닭과 같은 넙적당면을 사용했고, 짭쫄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닭에서 냄새가 안나서 굳굳! 정말 좋은 닭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추가 시킨 밥!

흰 쌀밥도 저는 좋아하지만, 잡곡을 섞어서 건강해 보이는 밥!

반찬도 좋지만 밥을 좋아하는 지라, 약간 밥량이 적어서 아쉽(?)기도 했지만

닭이 주 메뉴이기 때문에 무난했어요.





요 노란 접시는 순살찜닭 매운맛 반마리예용

반마리도 생각보다 양이 있어서 최고 ><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맵다 해서 시켰는데 안매우면 실망하는데

얘는 확~ 맵다기 보다 칼칼하니 좋았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한번 먹더니 걍 보통맛으로 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요 아이도 반마리지만 치즈토핑 추가하고 치즈떡 추가해서 비쥬얼은 비슷하네용


그리고 접시 뒷편에 파마산 치즈가루 보이시나용?

눈꽃찜닭에 뿌려먹을 수 있어요.

치즈 좋아하신다면 팍팍 뿌려서 같이 드시면 좋아요!





클로즈업샷이 없으면 아쉬울까봐 먹다가 급하게 찍었어요 ㅋㅋㅋㅋ

치즈 정말 많죠??

뭐랄까요. 대구의 대표적인 메뉴라거나, 오래되고 유명한 식당은 아니지만,

찜닭 좋아한다면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들이 전체적으로 나이가 어리긴 했지만, 친절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준답니다.

그냥 달랑 주는게 아니라 정성스럽게(?) 초코시럽과 쿠키가루를 뿌려주고

스푼도 너무 귀요미...

제가 간 곳은 대구 동성로 눈꽃찜닭이예요. (체인점이 한군데 더 있다네요 ㅋㅋ)

전반적으로 좋았고, 나중에 대구에 오면 다시 가보고 싶은 집이네요!!!



[대구 동성로 맛집] 대구 동성로 눈꽃찜닭 맛있어요 )3(


2015.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