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집중력 높이는 음악♬ 들으면서 열공과 폭풍근무를!

집중력 높이는 음악♬ 들으면서 열공과 폭풍근무를!



헥헥 안녕하세요 ㅜㅜ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에 방문한거 같아요

정말 이래저래 신경을 쓴 틈이 많이 없었지만 ㅜㅜ

앞으로 반성하며 열심히 블로그 해보려구요  흑흑

하지만 그래두 눈팅으로나마, 교류해주시던 분들의 블로그에는 방문했답니당...(진짜루용)

(다시금 시작된 휴가철의 유혹이 저를 흔들리게 한다는 건 비밀)


휴가철이다 보니, 여기에 놀러갔네 저기에 놀러갔네..

주변에서 사진을 왕창 보내오는 바람에

컴퓨터 앞에서 앉아 있지만 저의 마음은 이미 저 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집중력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

집중력 높이는 음악을 유튜브에서 데리고 왔습니다!!!!


집중력 높이는 음악 재생시간이 딱 1시간 10분짜리라서,

공부나 업무 중에 1회 재생 시켜놓고 폭풍 할일 하다가

노래가 딱 끝나면 뒤도 보지 말고 나에게 잘했다 칭찬하며 10분가 휴식을.....

그리고 다시 음악을 재생하며 집중을 반복...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클래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듣기에 정말 편해요.

음악을 들으면서 일하기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인 듯해요.^^


그런데 가끔은,

제가 창가쪽에 자리하고 있어서

이어폰을 벗고 매미 소리 들으면 그것도 별미(?)랍니다!

정말 여름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집중력 높이는 방법이 다르겠지만,

한가지 방법으로는 이렇게 집중력 높이는 음악을 추천합니다^^




집중력 높이는 음악♬ 들으면서 열공과 폭풍근무를!


2015.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