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서현 맛집] 탄두리치킨과 커리가 맛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서현 '강가 Ganga' 후기


[서현 맛집] 탄두리치킨과 커리가 맛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서현 '강가 Ganga' 후기




오랜만에 외식을 했찌요. 룰루랄라

친구도 만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가게된 서현 강가!

인도요리 전문점인데 커리가 맛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위치는 서현역에서 조금 걸어야 되요. 오분정도?

서현 우체국 뒷편!




친구는 강가 다른 지점에서 먹어봤다는데

저는 처음이고, 서현이 조금 복잡하다 보니 미리 위치 확인하시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도 저도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 찍는걸 까묵....ㅠㅠㅠㅠㅠㅠ

가격은 보통 2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바베큐류는 좀더 비싸지만 삼만원 미만

커리는 보통 2만원 가량!

분위기는 좋아요 ㅋㅋㅋㅋㅋ 깔끔하고 친절해서 누군가를 데리고 오기 좋네요!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해줘요. 깔끔!

위에 조명도 은은하니 너무 예쁜데

조명 테두리?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음료는 라씨(인도 요구르트) 블루베리를 시켰구요.

가격은 4500인가? 5500원인가 했어요.





그리고 바베큐로 치킨16번 ㅋㅋ

스페셜 펀자비 티카 를 시킨걸로 기억해요...... 둘중에 너무 고민해서.... 헷갈리지만....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닭다리살이라서 부드러워요!

가격은 23000원!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것 같은 메뉴!!!!

옆에 소스는 망고 소스인데 그냥 그랬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클이 맛있어서 피클 맛나게 먹었어요!





커리도 비슷한 류인 치킨종류로...

41번 인가?  치킨 티카 마실라? 그거 시킨거 같아요. 19500원!

(이름이 생소해서 어렵네요 ㅜㅜ)

그리고 샤프론이 좀 그래서 흰밥과 버터난을 시켰어요!

밥은 1500원 버터난은 3000원 이예요!


커리에는 고수가 들어간건지; 고수향이 나서 저는 약간 어려웠지만

그래도 부드러워서 무난무난하게 먹었어요.

버터난은 진짜 너무너무 잘만들어서 그냥 난만 먹어도 기분 좋았고

밥도 양이 많았어요! ㅋㅋㅋㅋ


 참고로, 제가 물맛에 좀 예민한데 여기는 너무 수돗물맛이 나서 물은 한입밖에 안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물맛에 저처럼 예민하신 분이 있다면 물 따로 구비하거나 

아니면 음료수 탄산류로 시키세요.. 라씨는 목마름 해결이 되지는 않아요 ㅜ ㅋ


그래도 서현 강가 분위기 좋아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보려구요 ^^

인도요리 자체도 제가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메뉴들이 많아서 다음에 다른 메뉴들도 꼭 도전해보겠어요! ㅋㅋㅋㅋ


저는 연말이 다가오니

가족끼리 그리고 친구들끼리 뭐 먹으러 갈지 열심히 계획 세우고 있답니당 ㅋㅋㅋ

날씨는 춥지만!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



[서현 맛집] 탄두리치킨과 커리가 맛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서현 '강가 Ganga' 후기


2016.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