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철원 와수리 맛집] 정원 생고기 본가의 숯불 닭갈비 짱짱!!



[철원 와수리 맛집] 정원 생고기 본가의 숯불 닭갈비 짱짱!!



여기는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하던 집이라서 

(혼자 가고 싶어섴ㅋㅋㅋㅋ)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지만,

점심과 저녁 사이 휴식시간이 조금 남았을 시점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기분도 좋고,

가격도 창렬스럽지 않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 또 가리라 외친 식당이예요.



철원에 지인이 있다고 했었죠?

그래서 철원, 와수리 시외버스터미널 사진도 찍어서 올렸었는데.

지인의 소개로 가게된 식당이예요.

철원 와수리에 놀라오시는 분들 있으면 꼭 가능하면

이 식당에 데리고 가신다고 하더라구요 ^^



한마디로 하면 진짜.. 여기 밑반찬은 짱이예요.

특히 동치미....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진짜 ㅜㅜㅜ

겉절이도 바로 그 자리에서 즉석해서 쓱쓱 만들어서 주시는데

너무 싱싱하고 맛있는.... 






이름이 정원 생고기 본가 인것처럼

숯불 닭갈비가 메인은 아니지만, 지인분은 늘 숯불 닭갈비만 드신데요. 

1인분이 200g 정량인데 만원 정도로 기억해요!

여자 둘이 갔었는데, 3인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인데요.

옆에 양푼에 있는 야채들이 바로 즉석해서 만들어주신 겉절이!

그리고 그 옆에 동치미 진짜 최고 최고예요

간장도 감자도 고추도 다 맛있어요 ㅋㅋㅋ









보통 양념이 되어 있는 약간 국물 닭갈비 스타일을 많이 먹잖아요.

숯불 닭갈비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기름기도 제거되어 있고, 고기에서 나는 숯불향이

진짜 밥도둑!!!!



제가 약간 탄거 좋아해서, 일부러 끝부분을 타게 해서 굽기는 했지만,

 약간 굽는데 스킬이 없으면 타기 쉽긴 하겠더라구요! ㅜㅜ

저는 지인분이 쓱쓱 구워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ㅜㅜ



혹시나 철원 와수리에 식당을 찾으신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예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진짜 오랜만에 괜찮은 식당을

발견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거든요 ^^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갔었는데

약간 입맛이 까다로운 엄마도 괜찮다고 하셨을 정도니 어른들 오시기도 제격! 



그리고 최근에는 저희 회사 근처에도

이 식당은 아니지만, 숯불 닭갈비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꼭 여기 아니더라도 숯불 닭갈비는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저도 오랜만에 들려봐야 겠어요~

제돈 주고 맛있게 먹은 후기 공유합니당! ^^

(지인분이 사줘서 더 맛있었을 수도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원 와수리 맛집] 정원 생고기 본가의 숯불 닭갈비 짱짱!!


2016.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