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차추천/오설록 달빛걷기] 달큰한 배향이 매력적인 후발효차, 오설록 달빛걷기



[차추천/오설록 달빛걷기] 달큰한 배향이 매력적인 후발효차, 오설록 달빛걷기



봄 같으면서도 비와 추적추적 내리다보니

기분이 가끔 꿀꿀할때가 있는 거 같아요. 향기로운 커피 내려 마시면 좋지만,

꿀꿀할때는 달짝지근한게 최고죠! ㅋㅋㅋㅋㅋㅋ


저번에는 오설록의 제주 황금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약간 고소한 매력을 가진 제주 황금가지와 달리

귀엽고 달큰한 배향이 매력적인 오설록 달빛걷기를 소개해드릴까해요 ><

차 이름이 달빛 걷기 라니 ~ 이름부터가 매력적이죠?


오설록의 달빛걷기.

둥근 달이 춤추는 푸른 밤바다

달빛을 따라 설레듯 밤바다를 걷는 몽환적 순간의 느낌

부드럽고 달큰한 배와 은은한 후발효차의 조화

라고 설명되어 있나요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는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따온 이미지예요.

디자인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MD의 맛 리뷰에서도 나오듯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먹으면 딱 이겠다 싶은 맛이예요 ㅋㅋㅋ

왜냐하면 정~말 달큼한 향이 나거든요! 








저는 큰 사이즈가 아닌, 티백으로 10개가 들어있는 작은 상자였어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예쁜 케이스.






뒷면에 보면 오설록 달빛걷기 차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구요.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달빛걷기는 후발효차라고 하네요.

후발표차로는 대표적으로는 중국의 보이차가 있는데요.

효소 활성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큼.. 사실 자세하게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낱개 케이스도 정말 예쁘죠?

약간 크기는 하지만 얍실해서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

완전 밀봉이 되어 있어서 향기가 날아가지도 않구요!







드디어 개봉샷!

진짜 개봉하자마자 달짝지근한 향기가 솔솔~~~

게다가 보이시나요?

티백에 보시면 별사탕이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센쓰 ㅠㅠ!

차 마실때 기분에 따라서 설탕을 조금 가미하기도 하는데

오설록 달빛걷기에는 별사탕이 몇알 들어있어서 따로 설탕을 넣을 필요가 없어요.








차가 우러나오는 샷!

참고로.....먼지 같은거 아니예요 ㅠㅠ 깨끗한 잔에 깨끗한 물로 했는데

빛이 너무 강해서 인지 말린 차잎에서 우러나오는 내용물인지 요렇게 찍히더라구요 ㅠㅠㅋㅋㅋ

아무튼 따뜻한 물에 들어가면 별사탕은 녹아서 사라지고

요런 색감의 차가 등장합니다!






티백을 제거하고, 색깔을 자세히 살피기 위해 종이컵에 조금 따라 보았어요.

제가 워낙 차를 진하게 우려 먹지 않기도 하지만,

종이컵에 옮기니 더 연해보이네요 ㅠㅋ


대부분의 차가 그렇듯,

달짝지근한 향기에 비해서 단맛은 없고 깔끔해요.

다만 별사탕이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괜히 더 달달한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아주아주아주 달달하게 잘 익은 배의 향기가 매력적 어우러진 오설록 달빛걷기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추천합니당 ><


오설록 달빛걷기 가격은 검색해보니,

오설록 공식 홈페이지에는 17,000원인데 15,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구요.

네이버 지식쇼핑을 이용하면 12,000원 정도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10잔에 12,000원이면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해요.

보통 커피전문점에서 사먹는 커피랑 비교해 본다면요!


셀레셜 시즈닝스 차를 좋아하는데 오설록에서도 좋은 차들이 많이 나와서 행복해요 ㅎㅎ

이번에 지인이 스웨덴에서 잠깐 한국에 왔는데요.

차를 몇개 주셨어요. 비싼건 아니지만 스웨덴에서 흔히 마시는 차라고.

저는 입맛이 고급지지 않아서 ㅋㅋㅋㅋㅋ

그냥 따뜻하고 향기로우면 모두 좋아하는 편이라서 나중에 그것도 한번 포스팅 해볼께요!



그럼 오늘도 행쇼 ><



[차추천/오설록 달빛걷기] 달큰한 배향이 매력적인 후발효차, 오설록 달빛걷기


2015.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