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대구 동성로 디저트카페] 백설공주 딸기케이크♡ 마약옥수수

[대구 동성로 디저트카페] 백설공주 딸기케이크♡ 마약옥수수



우와우

오늘 소개드릴 곳은, 대구 동성로 디저트 카페 백설공주예요.

카페이름 참 예쁘지 않아요??

저번에 친구 만나러 대구로 갔다가 기본 인절미 빙수랑 마약옥수수 먹고나서,

이번에 또 대구 내려갈 기회가 있어서 백설공주의 다른 메뉴들을 먹어보고자 들렸지요!!!

대구분들이라고 하시면 대구의 번화가 동성로는 아실테고,

동성로에서도 케이크 먹음직스럽게 만들기로 이름좀 날린다는 백설공주 디저트 카페!!!

이번에 왔을때는 딸기 시즌이라 그런지 딸기들이 왕창 박혀있는 케이크들이 날 좀 보소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먼저 백설공주 디저트 카페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5길 87!!!

카페 연락처는 053-252-9666 이예요. 혹시나 저처럼 타지역에서 늦게 오는경우

연락을 미리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토스트류도 먹고 싶었는데 오븐이 고장이라고 했었나? 토스트 주문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구조가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2층에 구석지에 자리를 잡았어요. 그래서 사진은 2층을 찍었는데..

약간 설빙 스타일이 나는 것 같기도 하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약간 인테리어도 그렇고... 하지만 누가 먼저인지도 모르고,

맛있으면 장땡! ㅋㅋㅋㅋㅋㅋ

주문하는 곳에 나열되어 있는 화려하고도 예쁜 사진들을 못찍어서 매우 매우 아쉬워요.

그냥 케이크들에 눈이 팔려서 뭔가를 찍을 생각을 못했던거 같아요 ㅠㅠㅠ







요 사진을 봐도

아직 저는 블로거 자질이 부족한가봐요 ㅠㅠㅠㅠㅋ

황급하게 찍어버리고 모양도 확인안하고 포스팅 할때 되니까 후회가 물밀듯...ㅋㅋㅋㅋ

케이크류는 두가지를 시켰어요.

딸기치즈타르트 랑 티라미슈타르트 로 기억해요.

가격이 각각 팔천원씩 이였던거 같아요. (아마도;)

정면샷과 옆면을 찍어보고자 했는데~ 사실 먹고 싶은 맘이 더 강해서 사진이 막나왔어요 ㅠㅠㅋ

사진에 보시는 봐야같이 크림이 가득해서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다만 타르트다 보니 밑면에 약간 윗부분에 비해서는 단단해서,

포크로 꼭 집다가 케이크 엎을 뻔했네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끝부분이 먹기 애매해서 그냥 케이크류가 더 맛있을것 같아요.

저는 부드러운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ㅋㅋ






저번에 먹고 반해서 또 시켜먹은 마약옥수수.

기본 한 접시에 옥수수가 2개 나오고 가격은 4천원!

저는 친구들이 많다보니 2접시를 시켰어요.

옥수수 위에 치즈가루가 마구마구 뿌려져 있어요! 와우!

살짝 구워진 옥수수의 자태가 날 먹어봐 하고 유혹하는듯.... ><


나이프를 함께 주기 때문에 옥수수를 긁어내듯 짤라서 치즈가루에 범벅 시켜서 드시면 되세요.

레몬을 한조각 같이 주는데 함께 뿌려먹으면 약간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더라구요

처음에 와서 먹었을때 진짜 진짜 맛있어서 배가 터질듯했지만 꾸역꾸역 다 먹은 기억이 나요.

그런데 이번에 갔을 때는 그 맛이 아니여서 ㅠㅠ.....

맛있긴 하지만... ㅠㅠ 그 때 그 맛이 아니여서....

친구들도 마약까지는 아니라구.. ㅠㅠㅠ 잉..그래도 다음에 또 먹을꺼예요 ㅋㅋ





그리고 마약옥수수에 케이크만 먹으면 약간 느끼할것 같아서 ㅋㅋㅋ

핑계삼아서 빙수도 하나 시켰어요.

오레오쿠키설화 입니당 가격은 8천원으로 기억해요!!!

저번에는 처음와서 무엇을 먹어야 하나 걱정하다가 기본빙수인 인절미설화를 시켰었거든요.

그런데 주변을 둘러보니 인절미설화 드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오레오쿠키나 망고나 ㅠㅠ

더 맛스러워 보이는거 드시길래 이번에는 인절미설화 패스하고,

계절설화(딸기-9천5백원)과 오레오쿠키설화 중에 고민고민하다가

케이크 위에 딸기가 있으니 오레오쿠키설화를 먹어보자 하고 요걸 선택했지요!


빙수위에 초코 아이스크림이 짱짱 찐해요.

그래서 저는 한입만 먹고 패스... ㅋㅋ

빙수 위에만 쿠키가루가 있는게 아니라, 눈꽃같은 얼음들 사이사이에 쿠키가루가 가득해요.

그래서 먹는내내 씹히는 맛도 느끼고 달콤하게 먹었어요. (연유도 주셔서 더 달콤 달콤 ㅎㅎ)

계절설화 만큼 오레오쿠키설화가 잘팔린다고 직원이 추천해줘서 시켰는데~

다음에는 꼭 계절설화를 먹고 말꺼예요 ㅋㅋㅋㅋ

케이크도 달달하고 옥수수로 느끼한 맛이 있는데 빙수마저 달콤하니 

친구 한명은 너무 느글느글하다고 계정빙수 시킬것 그랬다고 하드라구요 ㅋㅋㅋㅋ큐ㅠ..

메뉴 조합때문에 빛을 덜 발했지만 아무튼 맛있어요. 쿠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마지막 이 시진은, 저번에 왔을 때 시켜먹었던 사진이

남아있어서 올려보았어요 ㅋㅋㅋㅋ

이게 바로 인절미설화! 연유 뿌려서 먹으면 굳굳!!!!


언제 또 대구에 놀러오나 ㅋㅋㅋㅋ... 라는 생각도 들지만, 

저번에도 대구에 다시 올거라고 생각을 못했다가 뜻밖에 오게 된것처럼!

다음에도 오게되면 더 업그레이드된 포스팅을 올려드릴께용 ><



[대구 동성로 디저트카페] 백설공주 딸기케이크♡ 마약옥수수


2015.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