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핫초코 추천] 스타벅스 핫코코아(핫초코) 마시멜로우♬ 적당히 달아서 좋아요!

[핫초코 추천] 스타벅스 핫코코아(핫초코) 마시멜로우♬ 적당히 달아서 좋아요!



이번주 들어서 날씨가 정말 정말 정말 정말 겨울날씨가 되어 버렸어요.

맨 손으로는 오분도 그냥 꺼내놓을 수 없을 정도로 추운 겨울 날씨.

그나마 다행인것 맨 살만 아니라면 두껍지 않아도 추위를 별로 안탄다는게 다행이지만..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게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핫초코 미떼!!!!!!

핫초코를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좋아하기는 하지만 ㅋ)

주로 차를 마시지만, 그래도 겨울이 되면 당이 떨어져서 그런지는 몰라도 생각이 나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것은 미떼보다 맛있는 스타벅스 핫코코아 마시멜로우!

엄청 달지 않고 적당히 달면서도 달짝지근한 마시멜로우가 동동 떠있는 것이 아주 매력적이예용 ><






겉모습은 요렇게 생겼지요. 음...

그냥 스타벅스 나름의 깔끔함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 (잉?)

제가 마신 것은 마시멜로우가 들어가 있는 버전이예요.

스타벅스 핫코코아 마시멜로우 말고도,

스타벅스 핫코코아 더블초콜렛

스타벅스 핫코코아 시나몬 돌체

스타벅스 핫코코아 페퍼민트

스타벅스 핫코코아 솔티드 캬라멜 맛이 있어요.

저는 늘 마시멜로우맛만 먹었는데, 마시멜로우라고해서 엄청 달꺼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다른 것들도 너무 단맛이 아닐꺼라고 조심스레 추정해봅니다 ㅋㅋㅋㅋ







 뒤에 친절하게 칼로리 구성표가 나와있어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누구나 알아볼수 있는 핫초코 타먹는 방법까지 나와있네용!!


스타벅스 핫코코아 가격은 저도 선물받은거라서 몰라요.. 라고 하면 너무 성의없는 것 같아

네이버에 수박 겉핥기 식으로 검색해보니 

9,000원(해외구매대행) 부터 13,000원 정도까지 하는 것 같아요.

저는 낱개 포장이 되어 있는 아이지만, 대용량으로 스푼으로 푹푹 퍼서 타먹을 수 있는 종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용 ><








낱개 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나 핫초코야 하는 비주얼이죠? ㅋㅋㅋㅋㅋ




가루의 질감을 살려보고자,

따뜻하게 데운 우유에 핫초코를 뿌려보았습니다! ㅋㅋㅋ 좀 맛있어 보인가요?

마시멜로우는 개별포장마다 3~5개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우유를 엄청 뜨겁게 하지 않다보니, 마시멜로우는 녹지 않지만,

마실때 부드러운 촉감과 달짝지근함이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스위스미스 핫초코보다는 덜달다는 느낌이 드는데,

2개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피장파장이네요!







적당히 달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

스타벅스 핫코코아! 혼자 먹기 미안해서 요로코롬 나누어 먹었답니다 ><

손에 감싸고도 넘치는 머그잔에 따뜻한 한초코로 가득남아 몸도 마음도 녹여보세용


하트3



[핫초코 추천] 스타벅스 핫코코아(핫초코) 마시멜로우♬ 적당히 달아서 좋아요!


201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