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회사간식] 녹차라떼 + 카나페(?) + 하루견과

[회사간식] 녹차라떼 + 카나페(?) + 하루견과



핸드폰에 고이 모셔둔 간식샷을 공유해보아요 ㅋㅋㅋ

먼저 녹차라떼!  커피와 차만큼 우유를 좋아하는 저는, 녹차라떼도 종종 해먹었어요.

회사 내에서는 아무리 먹고 싶어도 길 건너 카페에 다녀오는 것은 무리 ㅠㅠ

시간도 시간~ 가격도 가격~

그래서 회사언니랑 함께 녹차라떼를 만들어 먹어요 ^^

요새는 날씨가 추워져서 뜻뜻한 차로 옮겨졌지만, 초간단 녹차라떼 만드는 법 공유해요 ><



1. 준비물 : 우유 + 가루녹차 + 거품기 + 꿀 또는 설탕




2. 컵에 가루녹차를 팍팍 뿌려주세요. 녹차맛을 좋아하면 많이~ 색깔만 내고 싶다면(?) 적게 ㅋㅋㅋ





3. 꿀과 우유를 넣고 전자렌지에 살짝 돌린뒤, 거품기로 윙윙 저어주면 끝이예요 ㅋㅋ

거품기는 회사언니가 티몬인가요? 거기서 구매한건데~ 조금 오래 걸리긴 하지만,

없는 것보다는 훨 훨 좋은 휴대성이 간편한 아이랍니다 ㅋㅋ





그리고 완성한 녹차라떼와 함께 먹을수있는 카나페(?)도 만들어 보았어용

수입과자점에서 구매했던 참과 아이비와 비슷한 카나페용 크래커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바나나를 올렸어요~ 그리고 살짝 꿀을 바르면 으음~~~ ㅋㅋㅋㅋㅋ


저희 사무실 탕비실에는 엄청~ 큰 냉장고가 있어서 개인물품을 많이 보관할수 있어요.

우유, 크림치즈, 양파즙, 음료수, 과일 등등 많이 보관하고 있답니다 ;;; ㅋㅋㅋㅋ





여기에 또다른 회사 언니가 준 하루견과를 먹으면, 간식으로는 참 든든한것 같아요 ><

여리여리한 회사언니는 매일 이렇게 조그만한 통에 하루견과를 가지고 다녀요.

가끔씩 통을 주면서 먹으라고 하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케익이나 머핀 그리고 치킨과 떡볶이 같은 회사간식도 좋지만

혼자서(?) 먹기에, 또는 아는 사람들끼리만 몇명 모여서 먹기에는

간단한 이런 간식들도 좋은거 같아용 ^^




[회사간식] 녹차라떼 + 카나페(?) + 하루견과

2014.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