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



얼마전에도 먹었고, 얼마전에도 또 먹었지만,

자꾸자꾸 생각나는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

어제는 제 스마트폰을 구경하던 친구가,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을 찍어놓은 사진을 보고

저녁에 연락이와서 어디치킨에 어떤 메뉴며, 얼마냐고 물어보는 연락이 왔드래지요 ><


스노윙치즈 사진은 블로그에 올렸는데,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은 사진 올리지 못해서,

냉큼 찍어서 올려요 그냥그냥~ 사진 구경만 해보세용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을 순살버전(?)으로 시켰구요.

가격은 이만원 입니당 ><





네네치킨 치킨봑스

유재석님의 순수하고 맑은 미소 ><





개봉한 모습! 

개봉하면 스노윙치즈의 고소한 냄새

쇼킹핫의 매콤한 냄새가 확!

제가 워낙 매운것을 좋아해서~ 

쇼킹핫이 적당한 매운맛으로 느껴지더라구용 ㅋㅋㅋ





스노윙치즈의 질감이 그래도 잘 나타난것 같아용!

떡도 중간중간에 보이죠? 따뜻한때 먼저 떡을 먹어주시와용 ㅋㅋㅋ





꼭!!! 젓가락으로 들고 찍어보고 싶었어요 ㅠㅠ

그래서 드디어 시도하고 올려보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쇼킹핫의 근접샷이예용 ㅋㅋ

스마트폰 카메라 이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잘나온것 같아서 뿌듯해요.

양념을 아끼지 않고 철철 부어주셨어요 !

이 양념에 스노윙치즈 찍어 먹어도 굳굳굳!!!






약간 흔들리기는 했지만, 쇼킹핫도 독사진 찍어 봅니다 ㅋㅋㅋㅋ


제가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파고드는 성격이다보니,

요새는 네네치킨을 계속 계속 시켜먹고 있어요!

계속 같은 종류라서 포스팅 하기 좀 그렇지만~

이번꺼는 그래도 사진이 잘 나온편이라서 정보공유(?)차 올려봅니당 ^^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


2014.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