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해태 허니버터칩 대란! 달달한 감자칩! 먹어보셨나요?


해태 허니버터칩 대란! 달달한 감자칩! 먹어보셨나요?



인터넷을 지금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해태 제과에서 나온 허니버터칩!!!!!

들어보신분은 들어보셨을거구~ 아직 못들어보신 분도 있을텐데요.

트위터, 페이스북 SNS 서비스를 넘어

블로그와 각종 카페 심지어는 연예인들까지 홀릭에 빠졌다고 하네요 ㅎㅎㅎ


사실 저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정말 깜짝 놀랄 맛에 집근처 GS편의점에서

2+1의 가격으로 자주 먹었는데...

어느 날부터 인가 보이지 않는거예요;; 그래서 여쭤봤더니 선풍적인 인기라고 ....

심지어는 인터넷에서도 이렇게까지 이슈가 되어 있는지 몰랐어요 ^^;

얼마나 인기인지 한번 보여드릴께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정말 빵 터졌어요. '허' 만 검색해도 

허니버터칩이 일등으로 나오는 연관검색어의 위엄...ㅋㅋ





그리고 허니버터칩이라고 키워드를 입력하면,

생산중단, 파는곳, 만들기, 후기, 중고나라 등 완전 다양하죠???

허니버터칩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연관검색어 뿐이 아니예요~

언론기사를 확인해볼까요?ㅋㅋㅋㅋㅋㅋ





좋든, 나쁘든, 루머든~ 뉴스 기사들을 보면 6분전 12분전 14분전 17분전...

해태 허니버터칩이 중심이 되는 기사가 줄을 잇고 있어요.

심지어는 인스타그램에 박지윤님께서도 인증샷을 올릴 정도라고 하니~

가히 허니버티칩의 인기가 실감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요새는 먹고 싶어도 집근처 편의점에 도통 허니버터칩이 들어오지 않아서

사먹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점심 식사 후 왠지 과자가 땡겨 회사 근처 

세븐일레븐에 갔더니 3개가 딱!!!! 진열되어 있는거 있죠? ㅠㅠㅠㅠㅜㅜㅜ 

완전 행복에 겨워서 2개를 구매해서 왔어요.

(편의점 알바생이 딱 3개 남은거라고 귀뜸을 해주더라구요. 양심이 있어 2개만 샀어요 ㅋㅋㅋ)


회사에서 허니버터칩 들고 오니~ 

본인도 점심시간에 CU로 사러갔는데 안보여서 두리번 찾고있으니

알바생이 허니버터칩 없어요~ 라고 외쳤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드디어 먹어본다고 외치시는 분! 그리고

박스로 구매해서 간다는 사람

허니버터칩을 찾는 사람이 하루에 20번도 더 온다고 말하는 편의 점 알바생 이야기까지!

여러가지 이야기를 듣자 과자 2봉지에 사람들이 점점 몰려들었어요 ㅎㅎㅎㅎㅎ







사진 찍기도 전에 개봉하려고 하길래 급하게 허니버터칩을 번쩍 들고

천장을 향해서 찍었어요 ㅠㅠ

칼로리나 여러가지 부분을 찍고 싶었지만 기다리고 있는 분들을 위해 

세심한 부분은 찍지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칩의 내용물은 위 사진처럼 약간 양념(?)이 된듯한 감자칩이예요.

테두리에 '나 생감자야!' 라는 느낌이 다는 감자껍질이 살짝 보이기도 하구요 ㅋㅋ

달콤하고 버터향이 솔솔 퍼지는 감자칩이예요.

한번 먹어보고 어? 이러면서 두번 세번 먹게되는~

어떤분은 맛만 본다고 한번 집어 가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와서 집어가고 다시 와서 집어가고~ 자리에서 세번이나 일어나셨다는!!!!

아무든 엄청난 기대에도 실망감을 크게 주지 않는 기특한 허니버터칩이였어요.


다들 구매해서 먹고 싶다고~

하지만 근처 편의점에서는 당분간 구하기가 힘들것 같고 

인터넷에서는 아직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원래 편의점 가격은 개당 1500원이구요~ 

어떤 글에서는 사재기를 해서 개당 5천원에 판다고도 하던데;;;;

아직 그런 곳은 발견하지는 못했네요 ㅎㅎㅎ

허니버터칩 공장도 빠른 생산을 위해서 2교대에서 3교대로 바꾸었다는 소문도 있던데~

자주 만날 수 있는 과자가 되었음 좋겠어요 ^^ ㅎㅎㅎ




해태 허니버터칩 대란! 달달한 감자칩! 먹어보셨나요?


201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