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다이어트 간식 추천] 신기방기 올리브영 배부른 바질 캔디 후기


[다이어트 간식 추천] 신기방기 올리브영 배부른 바질 캔디 후기



오늘도 역시... 먹거리를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신기해서 여성분(?) 이라면 관심을 가질 아이템인데요 와우

올리브영이 세일기간이라고 해서 몇일전에 점심을 먹고 휘적휘적 근처 올리브영에 다녀와서

DHC 비타민류에 정신이 팔려 구경하다,

다이어트 식품 코너에서 배부른 바질 캔디를 보게되었어요.

먼저 생김새를 한번 보여드릴께요 ><






제 손이 작은 편인데, 제 손바닥만한 크기에 상단에 지퍼백이 붙어 있는 파우치 형태구요.

딸기맛 바질캔디와 청포도맛 바질캔디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반은 시험삼아 구매한거라 딸기맛 바질캔디 를 구매했어요.


참고로 올리브영에서 파는 배부른 바질캔디 가격은 5,000원!

구매해서 사무실 컴퓨터에서 잠깐 찾아보니까 쿠팡이나 위메프 등과 같은 소셜커머스에서는

더 저렴하게도 팔고, 소셜커머스가 아니더라도 11번가 등에서 3,900원 정도에도 구매가 가등해요!

단! 배송료 2500원이 있다는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심심풀이(?) 땅콩 식으로 구매했다면 걍 올리브영에서 구경하는게

CJ 포인트도 적립하고 더 저렴한거 같아욤


그럼 자세한 설명을 봐볼까용? ㅋㅋㅋ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ㅠㅠㅠ....최대한 한쪽씩 찍어보았어요!

바질시드는 물과 만다면 부피가 30배까지 늘어난데요.

그런 바질시드를 사탕 속에 숨겨(?) 놓아서 사탕을 먹으면 자연스럽게

바질시드가 부풀어 올라 포만감을 주는 작용을 한다고 대략적으로 앞뒤에 설명이 나와 있어요 ㅋㅋㅋ


유튜브에 바질시드 검색하면, 실제 바질시드가 어떻게 부풀어 오르는지 동영상이 있더라구요. 

혹시나 저처럼 의심병이 있으신 분은 위해 영상까지 링크해보았습니당 ㅋㅋ

( 유튜브 영상 보기 : 바질 씨앗 물 흡수 영상 )


개인적으로 오호라 괜찮구만 했던 부분은,

노 슈거~ 라는점! 달달하니 맛있기는 하지만 무설탕 캔디예요.

설탕 대신에 비트에서 추출한 이소말트로 만든 사탕! 게다가 콜라겐도 함유되어 있대용 ><






칼로리는 위와 같이 나와있구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다른 블로그들 사이에도 나름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바질캔디랍니다 ><

사실 저는 다이어트 목적보다도 배고프면 자꾸 꼬르륵 꼬르륵 소리가 나와서...

사무실 민폐녀가 되지 않기 위해서 또 신기방기해서 구매해봤어요 ㅎㅎㅎ


그럼!!!!

가장 중요한 사탕갯수는?

편의점에서 사탕 한봉지가 보통 이천원인데... 바질캔디는 가격이 오천원.....

여기서 사실 쫌 충격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손바닥만한 파우치에 사탕은 반... ㅠㅠ

양이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갯수를 세우보니 한봉지에 바질캔디 15알이 들어있었어요!!

오천원 나누기 십오를 해보면, 한 알에 약 삼백원 남짓하는 사탕가격!

역시 다이어트 식품들은 가격이 어마무시해요 ㅋㅋㅋㅋㅋㅋ






제 입에 투하하기 전에 한 개를 꺼내보았어요.

까만 바질씨드가 나름 촘촘히 박혀있죵? ㅋㅋㅋㅋ

바질캔디는 치아로 깨먹으면 효과가 별로라고 하네요.

천천히 녹여 먹고, 물도 꼭 같이 먹어줘야 바질씨드가 잘 부풀어 올라서 포만감에 도움이 된데요.


그래서 저도 물 한 컵 떠놓고 바질캔디를 먹었는데,

맛은 정말 무난한 딸기맛이예요. 엄청 맛있다 수준의 캔디는 아니고,

내가 딸기맛 사탕을 먹었구나 하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질캔디 먹고나서 후기를 말하자면......

솔직히 하나 먹어서는 배부르다는 느낌이 없구요. 

설명서의 문구와 같이 3개 정도 먹으면 좀 뭔가 먹은 듯해서 공복감이 해소되기는 해요.

(약간 물먹어서 배부른듯하기도 해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단맛을 먹으니, 칼로리가 엄청난 다른 단맛이 덜땡기는 듯했어요!!!!


참고로, 먹다보면 사탕이 점점 녹으면서 바질씨드 느낌이 오돌토돌 느껴지구요.

거울로 비춰보면 통통해진 바질씨드를 목격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느낌이 괜찮고 모양도 이상하다고 느끼지 않았는데,

회사 언니도 신기하다고 하나 먹었는데 오돌토돌 느낌이 이상하고 오동통한 바질씨드도

너무 올챙기 같은 모양이라고 징그럽다고 하드라구요 ㅜㅜ;


원래 다이어트 간식이란게 사람 체질 취향에 따라서 느낀점이 다르지만,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배부른 바질 캔디!! 저에게는 그럭저럭 이였습니다 ㅋㅋㅋ

저의 목적은 포만감이 정말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 분야가 가장 컸기에,

더이상 재구매 의사는 없을 듯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진짜 열심히 하려는데 단맛이 땡기시는 분들께는 왕추천해요 ><




[다이어트 간식 추천] 신기방기 올리브영 배부른 바질 캔디 후기


2014.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