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분당 수내동 롯데백화점 블랑제리 드 르방 '딸기치즈 타르트'



분당 수내동 롯데백화점 블랑제리 드 르방 '딸기치즈 타르트' 



저번주엔가?

친구가 맛있는 타르트를 사왔어요.

제가 사온게 아니고, 어디서 샀는지 물어보니

분당 수내동 롯데백화점 지하 빵집에서 샀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그런가 하고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사진을 막 찍다가,

포스팅해야 겠다 하고 보니 빵집이름을 잘 몰라서 ㅋㅋㅋㅋ

폭풍 검색해보니 르방이네요~ (사진 귀퉁이에 빵가게 이름이 적혀있어서;)

분당 수내 롯데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랑제리 드 르방딸기치즈 타르트!

먼저 사진부터 올려드려요!!!!






딸기가 듬뿍 얹혀져 나오는 사랑스러운 자체!

어디에서 판매되는 건지 몰랐다가 요기 케이스 윗부분에서 찾았어요.

블랑제리 드 르방의 딸기치즈 타르트  ><







정말 빈곳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딸기가 콕콕콕 박혀있어요.

우왕 ㅠㅠㅠ ♡

맨 꼭대기층(?)에는 금가루가 살살 뿌려져서 귀티를 뽐내고 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함께 뿌려져 있는 초록색 아이는 견과류의 일종!






한 조각을 잘라서 클로즈업!!!!!!

딸기 아래 부분에는 부드러운 치즈크림이 가득해요!!!!!

역시나 타르트 답게, 제일 밑에 쿠키(?) 부분의 특유의 맛도 좋았구요.

부드러운 크림들도 잘 어울렸어요.

무엇보다 가장 행복했던건, 싱싱한 딸기들이 가득하다는거!


아..

제가 화질이 짱짱한 카메라가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고 잠시 생각해보지만!

예전에 한창 디카가 유행했을 때...

고민 끝에 디카를 샀지만 잘 사용하지 않고 결국 집에 박혀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그냥 스마트폰 카메라에 만족하려구요 ㅋㅋㅋㅋ

포스팅 하면서 미러리스 카메라 충동구매 욕구를 간신히 참았어요 헥헥


봄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자꾸만 상큼한 음식들이 땡기는 것 같아요.

입과 눈이 즐거워지는 디저트~ 공유해요 ><


분당 수내동 롯데백화점 블랑제리 드 르방 '딸기치즈 타르트' 


2015.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