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뚜레쥬르 통신사(skt/올레/유플러스) 할인 받아 뚜레쥬르 샌드위치 먹어요!


뚜레쥬르 통신사(skt/올레/유플러스) 할인 받아 뚜레쥬르 샌드위치 먹어요!


어제 바르다 김선생 김밥에 이어, 이번에는 뚜레쥬르 샌드위치를 포스팅합니다

뚜레쥬르야, 워낙 유명한 체인 빵집이라서,

안드셔 보신 분들이 없을 정도이지만,

요새 파리바게트에 이어 할인폭이 넓고, 매장도 많이 생겨서

자주자주 다니는 곳 중에 한 곳이랍니다!


먼저, 체인점이기 때문에 솔직히 유명하거나 맛집 빵집과 비교하면 아쉽지만

뚜레쥬르 통신사 할인이 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괜찮은 빵들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찌요!!!


특히나 뚜레쥬르는 SKT 에스케이도 할인이 되고,

KT 올레 할인도 적용이되고,

유플러스 할인도 적용되는 3사 모두모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대박)

더더더 좋은 점은, 통신사 할인을 받고 CJ one 씨제이 원카드 적립이 가능하니,

나중에 포인트 모아놨다가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저는 처음에 뚜레쥬르 통신사 할인 받으면, CJ 원카드는 적립안되는지 알았는데

모두모두 가능하다는걸 알고 꼼꼼히 적립하고 있어요.

은근히 쏠쏠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나온 통신사 멤버십 혜택이예요!

이런 고정적인 혜택 말고도,

통신사마다 금요일에는 30%를 할인해주는 등

여러가지 행사가 있어서 잘만 챙긴다면 저렴하게 맛난 빵을 드실수가 있어요 ><


저는 핸드폰이 SKT 이다보니, 매번 15%할인을 받아서 빵을 먹고 있어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다 갈리기는 하지만,

급할때 김밥보다 더 빨리 먹을 수 있는!!! 

포장 시간 제로에 해당되는 샌드위치를 종종 애용하고는 한답니다!!!


아는 귀요미 동생이 뚜레쥬르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정말 깔끔하고 아침마다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서 참 신선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에 직원들이 만든 샌드위치를! 바로 구입해서 먹을 수 있으니 참 편한것 같아요!






여러가지 샌드위치 종류가 있고, 다 맛있지만

요새는 위의 저 아이에게 꽂혀서 열심히 먹고 있어요 ㅜㅜ

진짜 도톰한 토마토와 치즈 씹히는 양상추 그리고 부드럽게 으깨진 달걀까지 ㅜㅜ

최고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요 아이는 햄앤베이컨 샌드위치, 야채가 풍성하구요

햄이랑 베이컨이 함께 들어있어서 짭쪼롬한 맛이 느껴지는데

무난한 맛이예요. ^^


사실 급하게 먹을때가 많다보니, 사진을 자주 못찍었네요 ㅜㅜ

멕시칸불고기랩샌드위치도 괜찮구요 (불고기가 가득!)

햄치즈 페스츄리 샌드위치는 빵이 페스츄리인데

식빵에 비해 빵이 상대적으로 얇게 느껴져서 좋은거 같아요.


보통 가격대는 3000원 후반 ~ 4000원 후반인것 같아요

뚜레쥬르 매장마다 만드는 샌드위치 종류가 다르구요

가격도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많이 차이는 안나지만요 ㅋㅋㅋ)


케이스도 단단하고, 모양도 예쁘고, 맛도 괜찮고,

할인까지 받으면 편의점 샌드위치에 가격 좀만 보태어서 더 도톰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뚜레쥬르 샌드위치 추천합니당 ^^



뚜레쥬르 통신사(skt/올레/유플러스) 할인 받아 뚜레쥬르 샌드위치 먹어요!

2015.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