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목감기엔 따뜻한 차한잔, 복음자리 블랜딩티 (오미자자몽/아사이베리레몬)


목감기엔 따뜻한 차한잔, 복음자리 블랜딩티 (오미자자몽/아사이베리레몬)



콜록 콜록

그리고 머리가 띠잉

감기님이 오시고 있다는 징조가 제 몸에 가득하네요 ㅜ


목이 칼칼할때는 스트랩실도 좋지만,ㅋㅋㅋ

건조 하지 않도록 수분 섭취가 중요한데요.


맹물만 계속 먹으면 잘 안먹히는(?) 수가 있기 때문에

목감기에는 맛있고 따뜻하고 건강에 좋은 복음자리 블랜딩티가 좋아요.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복음자리 블랜딩티 오미자&자몽

복음자리 블랜딩티 아사이베리&레몬

두가지를 제가 아닌 옆자리 언니가 샀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착한 옆자리 언니를 통해서 열심히 섭취하고 있어요 ><






요렇게 깔끔하게 생긴 모습이예요.

가격은 용량에 따라서 다른데,

지금 할인중이라서 둘다 삼천원대 초반으로 구입했어요.





요건 복음자리 블랜딩티 아사이베리&레몬 맛

먹어보니 약간 블루베리 느낌이 나면서도

레몬이 있어서 그런지 상큼해요.





그리고 요아이는

복음자리 블랜딩티 오미자&자몽 맛!

은근히 오미자와 자몽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취를 따지자면,

아사이베리레몬 맛보다는 오미자자몽에 한표를 주고 싶구요.


굳이 따지지 않더라도 둘다 맛있기는 해요.

저는 진한 맛을 좋아해서, 진하게 타서 마시면 기분까지 업되는거 같아요 ㅋㅋ


가격이 카페에서 차를 한잔 시켜 먹는 가격인데

그걸로 여러잔 타서 마실수 있으니 효율적인거 같아요 


ㅜㅜ

하지만 중요한건 

감기에 걸리기 전에 먼저 예방하는게 중요하다는거.

저 왠만하면 잘 안아픈데,

이번에 가족 행사가 있었더니 엄청 피곤하면서

면역력이 떨어지나 싶더니 감기에 걸렸답니다 ㅜ


감기 기운에 작성한 포스팅이라서 횡설수설하네요 ㅜㅜ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



목감기엔 따뜻한 차한잔, 복음자리 블랜딩티 (오미자자몽/아사이베리레몬)


2015.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