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간식 추천] 로아커 웨하스 라즈베리맛 >< 상콤상콤 Loacker


[간식 추천] 로아커 웨하스 라즈베리맛 >< 상콤상콤 Loacker



오랜만이죠 ㅜㅜㅜㅜ

저 많이 아팠어요. 면역력이 떨어져서 이곳저곳 성치 못한 곳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핸드폰에는 포스팅할것들이 가득가득.... (잉? 증말?)

ㅋㅋㅋㅋ 아무튼, 이제까지 잠수아닌 잠수를 타면서

열심히 핸드폰에 저장했던 음식물들을 내놓고자 합니당.


소소하게 먹은 간식들부터 공유해 보려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간식은, 로아커 웨하스 라즈베리맛!


봄인데, 상콤 상콤한 라즈베리맛이 딱이죠.

롯데백화점에 가면 로아커 웨하스가 저렴하게 팔아요.

그래서 별로 비싸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로아커 웨하스를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

커피랑 먹어도 참 맛있찌요.





대형 로아커죠? ㅋㅋㅋㅋㅋ

한개 사면 여러명이랑 나누어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뭐 로아커야 워낙 유명한 웨하스라서 추천 아닌 추천이 될수도 있지만..☞☜


아 갑자기 아련아련 해지는데요.

로아커 처음 먹었을때를 잊지 못해요.

늘 국내 과자 회사에서 만든 웨하스를 먹다가.... 로아커를 먹고는 띠딩!!!!!!

이렇게 찐하고 맛있는 웨하스가 있었다니

이제까지는 나는 너무 연한 웨하스를 먹었었어 ㅜㅜㅜㅜ

하고 외쳤다죠.. ㅋㅋ

혹시 아직 안드셔 보신 분이 있다면 강추하구요.

라즈붸리맛도 저는 좋았답니당


간식 추천 끝 ><




[간식 추천] 로아커 웨하스 라즈베리맛 >< 상콤상콤 Loacker


2016.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