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간식 추천] GS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간식 추천] GS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사람들의 선호도가 다들 비슷하다보니

제가 간식 추천 포스팅 작성하는게,

자꾸만 뒷북 같아 지고 있네요 흑 ㅜㅜㅜㅜㅜㅜㅋ


오늘 추천할 간식은, GS 편의점에서 최근 인기짱인

딸기 샌드위치 랍니다!


이거, 작년에도 맛있게 먹었는데

올해 재출시 된다는 인터넷 기사를 살펴보고

바로 그날 GS 달려가서 2016년 개시 첫날 먹었어요 헤헤 ><


어쩜 이러한 샌드위치를 만들었는지

작년에도 감탄했지만 올해도 역시 감탄!!!!








제가 사놓고서 좀 간직했다가(?) 먹다보니

사진이 별로예요 ㅜㅜㅜㅜㅜㅜㅜ

살짜쿵 물기가 있지만 맛에는 전혀 이상없이 맛있어요.

이거 제가 사무실에서 커팅해서 나눠주면서 맛있다고 얼마나 자랑했는지 몰라욤 ㅋㅋㅋ


작년에는 GS에서만 팔았던거 같은데

올해 보니까, 인기몰이 중인데 세븐일레븐에서도 딸기듬뿍샌드라고 출시하고

CU에서도 달콤크림속딸기샌드 라는 이름으로 출시를 했더라구요.


여기서 비교를 해보자면!!!

가격은 GS 딸기샌드위치 2000원 CU 달콤크림속딸기샌드도 2000원,

그런데 세븐일레븐 딸기듬뿍샌드는 1800원이예요!!!

같은 가격, 비슷한 맛이라면 세븐일레븐이 더 낫겠쮸?


차이를 굳이 이야기 하자면,

GS는 뒷부분에 황도가, 세븐일레븐과 CU는 뒷부분에도 딸기가 있어요.

세븐일레븐은 키위가 들어간것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구용 ^^

빵은 GS와 세븐일래븐은 식빵이고, CU는 페스츄리빵으로 되어 있어요.


용량으로 따지자면,

GS가 172g, CU가 100g, 세븐일레븐이 97g이구요.

칼로리도 같은 수준이예요. GS가 양이 많다보니 아무래도 칼로리도 높지용

하지만 저란 여자 칼로리따지지 않는다는거! ㅋㅋㅋ

저는 GS 딸기샌드위치가 첫사랑이라서 그런지 GS를 선호합니다! ^^


상콤한 봄에 잘 어울리고,

생크림의 달달함과 딸기의 상큼함이 어울러져있고,

샌드위치 빵에 생크림이 촉촉하게 있어서 빵도 거칠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아직 GS 딸기샌드위치 안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요.

생크림에 딸기만 넣고 만드는거라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수 있을것 같은데,

저처럼 조끔 바쁜 직장이라면 추천합니당 ><


오늘의 간식 추천 끝!



[간식 추천] GS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2016.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