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간식 추천] 본마망 타르트 / 본마망 레몬 타르트 ♡


[간식 추천] 본마망 타르트 / 본마망 레몬 타르트 ♡



ㅎㅎ 주말과 휴일 모두 잘 보내셨나요?

어김없이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며, 몰래 짧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


정말 날씨가 따뜻해진 느낌이 들어요!

이제 곧 멋찌고 사랑스런 벚꽃들을 볼수 있겠죠? 



출처│http://blog.naver.com/studygir/220644880189




미리 보자면 뭐 이런느낌? ><

약간 몸이 노곤해 지는 것 같긴한데, 그래도 날씨가 풀리니 좋아요.

저의 새해 목표 중에 하나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조깅하기가 있어요.

물론 아직까지 한번도 못했지만 ㅜㅜ 날씨 풀리면 도전해볼까 합니다! 

나중에 생생생 중계 포스팅도 올려볼께요!


오늘도 어김없이 저는 간식을 먹었고,

혹시나 간식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ㅋㅋㅋㅋㅋㅋㅋ

간식 추천 포스팅을 올립니다.


오늘의 간식은 본마망 레몬 타르트 입니다 ^^

ㅜㅜ 물론 다들 아실수도 있어요.

그런데 놀랍게도 저는 본마망을 알게 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누가 타르트 과자를 하나 던져주고 갔는데,

머지? 하면서 먹었지롱요... 그런데 띵!!!! 너무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타르트 과자로 검색해서 이미지를 살펴보니

제가 먹고 감동받은 간식은 바로 본마망 레몬 타르트 ㅜㅜ...

그래서 바로 근처에 판매점에 가서 구매했답니다 ㅜㅜ





요렇게 생겼어요.

어디서 본것처럼 생겼죠?ㅋㅋㅋㅋㅋ





본마망은 프랑스에서 수입되는 과자인데요.

타르트 과자가 제일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는 레몬맛을 먹었지만 본마망 라즈베리맛 타르트도 유명하고,

제일 유명한건 본마망 초코 카라멜 이라고 해요 !


그런데 저는 봄을 닮은 상콤함에 반해, 

레몬맛이 젤 맛있어더라구요 ><





 그런데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요.

본마망 타르트 가격은, 한 상자에 2,800원 (인터넷가격) 부터 4,500원까지 봤어요 ㅜㅜ

(수입되는 아이라서 가격이 천차만별!)

제 친구 중에 프랑스 유학다녀온 애가 있는데,

본마망 과자 맛있어서 자주 사먹었고 천오백원? 정도로 사먹었다고 해요 

물 건너와서 그런지 가격이 많이 부풀려 있더라구요 ㅜㅜ


개봉해보면 저렇게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하고, 회사 직원들이랑 간식 나눠 먹기도 편해요!!!





 깔끔하게 투명 포장지로 되어 있죠?

안에 촉촉함이 보이시나요? ><

원두 커피랑 먹으면 정말 맛있는 본마망 레몬 타르트!

살짜쿵 소개하고 갑니당 !


간식 추천 끝!



[간식 추천] 본마망 타르트 / 본마망 레몬 타르트 ♡


2016.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