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간식 추천] 앤티앤스 프레즐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


[간식 추천] 앤티앤스 프레즐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



최근에 전주에 놀러갈 일이 있었어요.................

사실 개인 일이 있어서 간거예요 ㅋㅋㅋㅋ

그래도 짬나는 시간에 나름 전주 투어(?) 아닌 투어를 했답니다 ☞☜


전주의 명물 풍년제과에 방문해서 초코파이도 사먹고,

남부시장도 가보고, 전주 뉴코아 쪽 시내? 거기도 가보고

콩나물 해장국도 먹고, 아무튼 그랬어요.

전주는 이번 방문이 3번째 인거 같아요 캬캬캬


오늘 소개해 드릴 추천 간식 메뉴 ><

바로, 앤티앤스 프레즐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입니다!

뭐 살게 있어서 전주 터미널 근처에 뉴코아가 있다길래, 뉴코아 갔더니

앤티앤스 가게가 딱! 있는거예요. 


사실 시간이 무척 없었지만....

오랜만에 만난 앤티앤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ㅜㅜㅜㅜ

뉴코아 앞에 올리브영이랑 왓슨스에서 필요한 물건 후딱 사고,

앤티앤스로 고고고!


앤티앤스 프레즐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 가격은, 3900원!

처음엔 그냥 아몬드 스틱 사서, 딥 소스를 추가할까 했는데

바쁘시고 하고 이동해야 되어서 그냥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으로 샀어요.

딥 소스를 샀으면 안찍어 먹는 맛, 찍어 먹는 맛 2가지를 느낄 수 있었을텐뎅 ㅜ

그래도 안에 들어 있으니 편하긴 하드라구욤 ><






왠지 아련아련 하지 않나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꽤 되어요. 커피랑 먹어도 참 맛있구요.

스틱 하나 사서 나눠먹기가 딱 좋은거 같아요. 

(안그럼 크림치즈 때문에 살짝 느끼할 수도 ㅋㅋㅋ)


아몬드 부분을 아래로 오게 해서 먹으면 훨씬 달콤 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 제가 사는 곳은 앤티앤스가 없어서 자주 못먹어요 ㅜㅜ

하지만 가끔 출장갈때, 또는 여행갈때 휴게소에서 앤티앤스 만날수 있어서 좋아용

좀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ㅜㅜ 비쥬얼도, 맛도 부족함이 없는 가게♡


오늘의 간식 추천 끝입니다! 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간식 추천] 앤티앤스 프레즐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


2016.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