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역시 여름엔 설빙! 인절미 빙수와 베리빙수 설빙♡



역시 여름엔 설빙! 인절미 빙수와 베리빙수 설빙♡



저는 더운 것도, 추운 것도 잘 이기는 편인데요.

이상하게 습한 거는 정말 정말 정말 못참겠어요 ㅜㅜ

그래서 습해서 기분이 예민(?)해 질때면~ 달달구리 하면서도 시원한 것들을 먹죠 ㅎㅎ


이번에는 회사 언니들이랑 먹은 설빙 소개할까 해요.

뭐.. 설빙 모르는 사람은 없지만!

그만큼 맛은 보장 되었다는 사실~~~ ^^


저는 설빙의 인절미 빙수 7,000원과

설빙의 베리빙수 9,500원 (아마도) 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언니들과 함께라서 양이 많은 거예요 ㅋㅋㅋㅋㅋㅋ 1인 1빙수 아닙니닼ㅋㅋ





예전에 설빙 처음 나왔을 때에는

인절미 빙수 정말 정말 핫했는데

지금은 흔한 빙수가 되어버렸죠 ㅜㅜㅋ

그래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 연유 뿌려 먹으면 넘넘 맛있는

인절미 빙수 입니다 ^^





요 사진이 바로, 설빙 베리빙수!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무엇보다 맨 위에 요거트아이스크림이 제일제일 맛있었어요~


인절미 빙수는 고소하고,

베리빙수는 상큼해서 잘 어울렸어요 ^^


요새는 카페마다 빙수가 정말 정말 잘나와서,

무엇을 먹어도 맛있지만~ 애매할때는 역시 검증된 설빙이 최고죠?!


오늘 하루도 모두 파이팅하세요!!!



역시 여름엔 설빙! 인절미 빙수와 베리빙수 설빙♡


2016.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