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간식 추천] 생생칩 콘포타쥬! 허니버터칩보다 맛있어요!


[간식 추천] 생생칩 콘포타쥬! 허니버터칩보다 맛있어요!



대박 대박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감자칩을 발견했어요!

제가 원래도 감자칩을 좋아하지만,

허니버터칩 물량 부족 일어 나기 전까지는 매일매일 사먹을 정도로 좋아했어요.

달달한 버터향과 단짠의 조화는 저를 허니버터칩의 세계로 초대했었는데요.

계쏙 먹다 보니, 정말 적응의 동물인 저에게는 그냥 맛있는 과자의 하나도 바뀌었고,

이제는 매일 먹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잉?)


신상 과자들 살피면서, 이것 저것 먹어보았는데요.

마치 하이에나처럼 ㅋㅋㅋㅋㅋㅋㅋ 입맛에 맞는 신제품을 찾기위해서요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발견한 생생칩의 콘포타쥬!!!!!!!!!

요거요거 물건이더라구요. 개인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지만,

저에게는 땋!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생생칩 콘포타쥬의 정면입니당

물론 100% 생감자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처음에 먹어보고 잉? 왜케 맛있지 어디서 만든건가?

하고 봤더니 역시나...

허니버터칩을 만든 해태버라구요 ㅋㅋㅋ 

과자 잘 만든단 말이예요.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면은 요로코롬 생겼구요.

간단한 정보들이 기입이 되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노란 빛깔이 콘소메 맛을 더 부각시켜주는것 같아요 ><





놓칠수 없죠.. ㅋㅋㅋㅋ 칼로리!!!

생생칩 콘포타쥬의 칼로리는 340 칼로리 입니다.

한봉지 다 먹었을때 기준으로요~ 나눠먹으면 이정도 안되요 ㅋㅋㅋ

어떤 과자는 한봉지 기준이 아니라,

반봉지, 또는 삼분의 일봉지로 기록하더라구요. 나쁜 사람 ㅜㅜ

한봉지 터서 다 안먹는 사람이 어딧다규...





처음 개봉했을 때 모습이예요.

역시나 양은 적어요 ㅜ 흑,...

물론 대용량 벌크가 아니라면 저를 만족시킬 수 없겠지만

생생칩 콘포타쥬 가격이 1,500원

그거에 비하면 흡 역시나 적지만.. 맛있으니 봐줄수 있어옄ㅋㅋㅋㅋ





제가 사진을 막찍으니 옆에서 직원분이

이렇게 찍어야 맛있지 않냐며 칩 하나를 들어주셨죠 ㅋㅋㅋ


생생칩 콘포타쥬의 총평을 말하자면,

가격은 보통이고, 양도 감자칩이면 이정도 하므로 보통!

맛은 달달하면서도 콘스프 맛이 느껴지고, 감자칩 특유의 짭쪼름한 맛이 있음!

개취를 따지자면 저의 취향 ㅜㅜ!


실제로 시험삼아 한봉지 사먹고 다음날 또 가서 사먹었다는.....

요새 감자칩 간장치킨맛이나 여러가지 맛이 많이 나왔는데

특별한 매리트를 못느꼈거든요. 그런데 요 아이는 ㅜㅜ 재구매할정도로 기특한 아이예요 ㅋㅋㅋ


모두모두 참고하셔서 맛있는 간식으로

중간 중간 업무시간에 힐링하세요 ><




[간식 추천] 생생칩 콘포타쥬! 허니버터칩보다 맛있어요!


201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