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후덥찌근한 날엔 망고식스 모히또 추천합니당 : 1리터 모히또


후덥찌근한 날엔 망고식스 모히또 추천합니당 : 1리터 모히또



장마가 시작되려 하니

날씨가 많이 후덥찌근해졌어요.

뭐랄까 엄청 덥다기 보다도, 무거운 느낌이랄까요? ㅜㅜㅜㅜ


여름에는 사실, 너무 달달하면 목이 너무 타서....

깔끔한 스타일의 음료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괜찮은 음료를 발견해서 추천하려고 포스팅해요 ^^


망고식스에 들렸어요. 여름엔 망고식스지..ㅋㅋㅋㅋㅋㅋ






오늘 제가 추천할 음료는 망고식스의 모히또입니다!

망고식스 모히또 라임 가격이 4900원이고 

SKT 사용자라면 10% 할인까지 해주고 있어요 ^^


다른 음료에 비해서 엄청난 용량을 자랑하죠?

망고식스 모히또는 1리터라서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요!





요기요기 보시면, 좀더 색감이 잘 나타나 있는데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ㅜㅜ...?

너무 컵이 흐물흐물 거린다는거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는 꽉지면 약간 불안해요.


그거에 비하면 가격도 괜찮고 용량도 괜찮고

맛도 나름 괜찮아요! 깔끔하고 상큼한 맛 ! ^^


더운 날씨에 망고식스가 보인다면!

주저 않고 모히또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저는 기본맛을 먹어지만 천원? 정도 추가하면 

자몽이나 키위, 오렌지 버전의 모히또도 먹을 수 있어요,

더울날씨 모히또 한컵 몰고가세요(?)ㅋㅋㅋㅋ



후덥찌근한 날엔 망고식스 모히또 추천합니당 : 1리터 모히또


201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