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사무실 간식 추천] 달고나맛 싱크로율 100% 달고나 팝콘



[사무실 간식 추천] 달고나맛 싱크로율 100% 달고나 팝콘



달고나 하면 약간 씁쓸하면서도

달짝지근한 탄맛이 저는 생각나는데요.

편의점에 갔다가 달고나 팝콘을 발견하고

신상 과자에 마음이 훅 해서 사버리고 말았어요 ㅋㅋㅋㅋ






짜잔

사진은 그냥 정면만 찍을 수 있는 제가 찍은 최대한의 샷.......

포장지 귀엽지 않아요?

폰트도 예쁘고, 달고나 표현도 잘했고

앞에 멘트 캬라멜이 달고나! 요것도 괜히 한번 따라하게 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달고나 팝콘의 가격은 1,500원입니다!

저는 GS편의점에서 샀는데, 집근처 슈퍼마켓에서도 팔더라구요.





뒷면에 오면 달고나 팝콘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1. 영화를 보면서 냠냠

2. 탄산음료와 시원하게 냠냠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었어용


큼....... 그리고 저는 그냥 먹었지요 ^_^





여름이 시작되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칼로리 공유합니당

이거이거 95칼로리 아니예요.

총 4회 제공량이 95칼로리이기 때문에,

당연히 과자 개봉시, 한봉지 다 먹는거 아닌가요?

 그렇기 때문에 달고나 팝콘 칼로리는 380 칼로리입니다. 

영양성분 모두 곱하기 4를 하세요~

그러면 내가 얼마나 많은 지방과 포화지방을 섭취했는지 알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그런거 신경 안쓰니까요~ 괜찮아요 ㅋㅋㅋㅋ

(이미 포기 했거든요 ^^)





개봉하면 이렇게 귀여운 생김새가 등장해요.

달고나맛이 캬라멜처럼 하나하나 코팅이 잘 되어 있어서

달고나 맛을 정말 진하게 느낄 수 있구요.

개인적으로... 커피랑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약간 너무 달수도 있는 느낌을 아메리카노라 땋 잡아주니, 굳굳 ^^


정말 다른말 필요없이 달고나 맛이예요 ㅋㅋㅋㅋ

달고나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달고나 별로다 하시는 분들은 패스하시면 됩니다! ^^


저는 달고나 그저 그렇기 때문에

다음에 사먹을지는 의문이네요 ㅋㅋ

그럼 오늘 하루도 빠이팅 하시고, 다음에 맛있는 간식들고 또 올께요!




[사무실 간식 추천] 달고나맛 싱크로율 100% 달고나 팝콘


2016.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