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간식 추천] 맥도날드 맥모닝 핫케이크(핫케익) 세트 괜춘해요 :-)


[간식 추천] 맥도날드 맥모닝 핫케이크(핫케익) 세트 괜춘해요 :-)



몇일 전 아침.. 놀랍게도,

출근전에 시간이 꽤 넉넉하게 남길래... (이런날도 있죠)

이런날은 맥모닝이지 를 외치며, 근처 맥도날드에 갔어요.


그래서 주문하게 된 것은 

맥도날드 맥모닝 핫케이크(핫케익) 랍니다 ^^ 유후~

가격대비 맛도 괜찮아서 추천해요.


가격은 지점마다 약간 다른것 같던데,

핫케이크(3장)과 아메리카노 조합으로 가격 3600원으로 기억해요.

약간 다를수 있다는거 참고하시고...

아메리카노 시쪄 하시는 분들은, 500원 정도 추가하면

아이스 카페라떼인가요? 무언가 바꿔 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같이 간 언니가 있어서,

언니는 마침 새로 나온 맥도날드 딸기레몬에이드를 먹었어요.

위에 사진이 있네요 ㅋㅋ

언니가 너무 셔서 별로라고 햇어요!


맥도날드 맥모닝 핫케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딱 저렇게 주신답니다. 위에 뚜껑이 살포시 담겨져 있고,

포크와 나이프가 일회용품으로 함꼐 주세요.

핫케이크 시럽과 버터를 함께 주세요.

검색해 보니, 어떤 곳은 딸기쨈을 추가로 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부럽!!!

매장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짜잔 뚜껑을 열면 요로코롬 생겼어요.

동그란 모양으로 포근포근한 핫케이크가 세개가 덩그라니 있답니다!






요 모습은 핫케이크 시럽을 마구마구 뿌린 상태.

예쁘게 뿌려보고자 했으나

핫케이크 시럽 자체 봉투 개봉을 잘못해서,

저 상태도 그나마 잘 뿌린예요 ㅜㅜ....

핫케이크 시럽을 뿌리면 금방 흡수해 버려요... (휴지도 아니고...;;;;;ㅋㅋㅋ)






무튼, 저는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하게 잘랐구요.

옆에는 남은 시럽을 몽땅 짜서 찍어 먹었어요.

그리고 버터는 나이프로 조금씩 발라서 먹었답니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아침으로 딱 부담없는 양이랄까요?

갠적으로 맘에 드는, 괜찮은 메뉴였던거 같아요.

맥모닝 세트로 늘 먹다가 핫케이크 세트도 나쁮 않은거 같아요~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

해쉬브라운이 없어서 슬펐다는 건 비밀



[간식 추천] 맥도날드 맥모닝 핫케이크(핫케익) 세트 괜춘해요 :-)


2016.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