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GS 편의점 간식] 샌드팜 바나나크림 크로와상... 내입맛엔 별로 ㅜㅜ



[GS 편의점 간식] 샌드팜 바나나크림 크로와상... 내입맛엔 별로 ㅜㅜ



오늘도 간식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 ^^

저의 집과 회사 근처에는 GS편의점이 있어요.

그래서 자주 GS편의점을 이용하는데요.

(저번에 먹었던 생생칩 콘포타쥬맛도 GS편의점에서 구매한거예요! - 포스팅보기)


요새는 워낙 신상 간식들이 나오고 또 사라지기도 해요

그래서 더이상 놓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집어든 바나나크림 크로와상!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재구매 의사 없어요.

개인의 취향이 있기 때문에 다른 분들께는 맛있을 수도 있어요~

저의 포스팅은 그저 참고로만 해주세요 ^^





짠! 포장은 나름 깔끔하죠?

요새 바나나 크림이 대세인만큼, GS편의점에서도 바나나로 밀고 간거 같아요!

바나나 초코파이, 바나나 오예스, 바나나 몽쉘에 이어서?

바나나크림 크로와상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샌드팜 바나나크림 크로와상 가격은 2,000원이예요.

그냥 그냥 편의점 샌드위치 가격이예요 ㅋㅋ





뒷면을 보면, 칼로리가 나와있어요.

물론 저는 칼로리 그리 생각하지 않지만...ㅋㅋㅋㅋㅋ

바나나크림 크로와상 1회 제공량 칼로니는 395칼로리!

참고로, 요걸 먹으면 1일치 포화지방 100퍼센트를 충족할수있답니다 휴우......^_^....





개봉샷이예요!

요로코롬 크로와상 모양이 있구요.

살짝 만져보면 수분기가 없는 크로와상 뚜껑 느낌이 올라와요.

전자렌지에 5~10초 정도 돌리라고 하는데...

저는 착실하게 설명서에 따라 5초 정도 전자렌지에 돌렸어요.





와구와구 사무실 언니들이랑 같이 뜯어 먹었는데요.

빵에는 바나나크림과 초코크런키 그리고 후루츠칵테일에 들어있는 과일들이 붙어 있어요.

저는 한입 먹었어요 ^_^

뭐랄까 맛이 없는건 아닌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ㅜㅜㅜ


빵은 생각보다 푸석하고, 크림도 많이 달지 않았던거 같고

과일은 왠지 따로노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ㅜㅜㅋㅋㅋ

바나나크림 크로와상을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먹었을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요 바나나크림 크로와상과 관련된 기사가 있는거예요;; 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

[진범용의 리얼후기]GS25 ‘바나나크림 크로와상’ 출시…요즘 대세라는 그 맛은?

클릭하면 기사를 볼수 있습니닼ㅋㅋㅋㅋ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기사도 한번 봐보세요 ㅋㅋㅋ 재미있어요 ^^



그럼 오늘의 간식포스팅은 마무리합니다.

조금은 찌뿌등한 월요일이지만, 모두모두 힘내세요!



[GS 편의점 간식] 샌드팜 바나나크림 크로와상... 내입맛엔 별로 ㅜㅜ


201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