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사무실 간식 추천] 몰래먹기 좋은 고구마츄CHEW (고구마말랭이) ☞☜



[사무실 간식 추천] 몰래먹기 좋은 고구마츄CHEW (고구마말랭이) ☞☜



오늘도 어김없이,

간식 추천하러 포스팅합니다 ㅋㅋㅋㅋㅋ

오늘 추천할 간식은 사무실 간식 추천으로 딱 인, 고구마 말랭이!!!!

청정원 고구마츄 CHEW 입니다 ^^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츄의 장점을 말하자면,

과자보다는 몸이 좋고, 훨씬 포만감도 많이 들구요.

냄새와 소리가 적어서 옆 사람에게도 큰 방해를 주지 않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 츄는.... 사랑입니다....♡







참고로!!!!

이 사진은 제가...자기 전에 입이 심심해서 먹은거예요.... 헤헷

그래서 이불 위에서 찍은 사진이라서 헤헷....


게다가 요건 예전에 찍은 사진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청정원 고구마츄의 디자인이 약간 더 깔끔하게 바뀌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옛날디자인이 좀더 맛깔스러운듯...ㅋㅋㅋㅋㅋ


고구마 외에는 다른 첨가물이 전혀 없어요.

완전 좋죠? ^^









고구마 말랭이 청정원 고구마츄 칼로리는 60g 한봉지 기준으로165 칼로리예요.

과자에 비해 많이 낮죠? 게다가 영양 성분을 보면!!! 지방이 0 이라구요.

저란 뇨자, 칼로리에 연연하지 않지만 블로그들에 보면

칼로리 꼭 적어놓더라구욤 ㅋㅋㅋㅋ

아, 위에 사진은 예전에 찍어서 그렇지 유통기한도 꽤 넉넉하답니당 ><


고구마츄 가격은 한봉지에 3200원에서 3500원 정도 해요.

가격은 슈퍼, 마트, 편의점마다 조금씩 다르구요.

저는 마트에서 3봉지 묶음에 6000원짜리 기획상품을 애용하기도해요. 헤헷

그리고....... 아시는 분이 군대에 있어서

군대 PX에서는...1300원정도 하드라구요. 그래서 선물 받아서 좀 많아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정말 질리지도 않고

맛도 좋은 고구마 말랭이

사무실 간식으로 정말 정말 적극 추천합니당 ><


오늘의 간식 추천 끝!



[사무실 간식 추천] 몰래먹기 좋은 고구마츄CHEW (고구마말랭이) ☞☜


2016.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