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한국식 디저트 설빙 인절미 빙수랑 인절미 토스트 왕추천 !!! sulbing♡


한국식 디저트 설빙 인절미 빙수랑 인절미 토스트 왕추천 !!! sulbing♡


하트3


여름이 되면 빙수가 생각나기 마련이죠.

개인적으로 작년에는 뚜레쥬르 망고빙수를 사랑해서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올해에는 한국식 디저트 라고 설빙 인절미 빙수 이야기를 주변에서 많이 하더라구요.


그 소식을 들은 제가 설빙 인절미 빙수를 안먹을리 없죠 ㅎㅎㅎ

먹고나서도 여러번 방문을 했지만, 처음에 방문했을때 찍어놓은 사진이 있어서,

끕끕한 더위속에서 기분좋은 하루 되시라고...

그리고 아직까지도 설빙 인절미 빙수 맛을 못보신 분을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D


요새야 설빙 인기가 물이 올라서 주변에 설빙을 많이 찾을 수 있지만,

처음 제가 설빙에 대한 소식을 듣고 주변을 찾았을 때에는

딱! 제가 사는 근처에만 설빙이 없는 거예요.

그래서 친구를 만날겸 신림역에 갔다가 눈에 들어온 설빙을 보고 처음 맛을 느끼며

황홀해하며 찍은 사진이랍니다 ㅎㅎ





제가 갔던 곳은 지도에 보이는 설빙 신림점!

설빙 카페 크키가 작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5-10분 정도 대기했다가 먹은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ㅠㅠ





전반적으로 빙수 치고 가격대가 나쁘지 않았아요. 오히려 저렴한 편인것 같구요.

치즈설빙 이나 망고치즈설빙이 맛있지만,

이때는 처음 방문인지라 가장 기본인 인절미 빙수를 먹어보자 생각해서

인절미 빙수랑 인절미 토스트를 하나씩 주문했답니다.




빙수크기는 사진처럼 커보이지는 않고,

인절미 빙수가 신림점이 7천원정도 했으니 딱 가격대에 맞는 양인것 같아요.

솔직히 인절미 빙수는 토핑(?)이 많이 있지는 않으니...

그래도 맛을 보면 만족할꺼예요! 저는 요 인절미 가루가 어찌나 맛있던지요 ㅎㅎㅎ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지만, 첫번째 사진 옆에 보면 인절미 토스트가 있죠?

사실 별 기대 안하고 먹었지만, 안에 쫀득쫀득한 인절미가 통으로 들어 있어서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신림역 근처 봉추찜닭집에서 포식을 하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인절미 토스트를 게눈 감추듯 먹었으니 말이예요 ㅎㅎ


새롭게 생긴 다른 곳들은 괜찮은데 여기는 번화가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테이블 사이가 너무 좁고 대기 시간도 있고 좀 시끄럽기도 했지만

어느새 그 분위기에 동화되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요새는 설빙 말고도 설빙이랑 비슷하게 해서 빙수를 파는 가게가 많이 생긴것 같아요.

저번에 대구로 출장을 다녀왔는데 그 때 다녀온 빙수가게에도 비슷한 메뉴가 있었거든요.

대구 동성로의 그 빙수가 더 맛있긴 했었는데 기회되면 나중에 포스팅해드릴께요 :D


아직 설빙 안가보셨다면 여름이 지나기 전에 꼭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설빙 메뉴도 [한국식 디저트 설빙 사이트]에 방문해서 꼭 살펴보고 가시구요.


빙수 포스팅 하니 또 빙수 먹고 싶네요 꺼이꺼이

여름에 개도 안걸린다는 감기가 아직도 안나았것만!!! ㅎㅎ

모두들 여름철 건강 잘 챙기시구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세요 :D



한국식 디저트 설빙 인절미 빙수랑 인절미 토스트 왕추천 !!! sulb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