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목포 수입과자할인점& 세계과자 할인점 = 달콤 봉다리 Dalcom Bongdari


목포 수입과자할인점& 세계과자 할인점 = 달콤 봉다리 Dalcom Bongdari



이번에 추석때 목포에 잠깐 들렸는데요.

귀요미 5살난 조카를 만나러 가기전에!!!!

저희 조카를 매우 좋아하는 제 친구가 조카를 위해서 변신이 되는 장난감 차를 샀어요.

그리고 그걸로 마음을 다 얻을 수 없겠다며 과자를 사겠다고 하는거예요 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먹어야 친해져여 ㅋㅋㅋㅋㅋ)


그래서 하당 장미의거리(장미꽃길)을 거닐다가 발견한

목포 수입과자할인점(세계과자할인점) 달콤 봉다리에 들렸어요.

사실, 목포에 간게 오랜만이였는데...

하당에 없던 가게들이 엄청 많이 생긴거예요 ^^;

그 중에 하나가 이 가게인데요! 마트에 들려 과자를 사려가다

예쁘장하게 생긴 달콤 봉다리에 들리게 되었어요.




(오우 지도 검색해보니 체인점인가봐요!!!)



겉에서 보이는 매장 전경은 이렇게 생겼어요.

노란색 모양이 아이들 마음을 끌게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세계과자할인점이라는 문구는 저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구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알록달록한 과자들이 넘쳐나요!

외쿡어로 되어 있으니 이건 뭐지? 저건 뭐지?

씬나서 친구랑 둘러봤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위에는 과자를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고

낱개는 몇백원 밖에 하지 않아서 나중에 자취집으로 올라올때 기차에서 먹으려고

몇개...가 아니라 좀 많이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구석 구석 사진을 찍으려고 했지만...

지금 가진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 보이지만 ㅠㅠ 갑자기 귀요미 아이들이 몰려와서

다른 사진들은 모두 그냥 자진 삭제했어요;;;;


달콤 봉다리가 이름이 세계과자할인점인데,

이름에 걸맞게 해외과자가 많았구요. 가격은 저렴한것부터 좀 과자치고는 비싼것도 있었어요.

저희 회사 근처에 백화점이 있어서 백화점에서 수입과자 할인을 자주하는데요.

그때 판매하는 가격이랑 고만고만 하더라구요.


그래도 한국 과자들이 가격도 너무 많이 올랐고 ㅠㅠ (제가 좋아하는 종류는 2천원 정도 줘야 먹더라구요)

과자양도 솔직히 과대포장이라고 할만큼 너무 양이 적어요.

그래서 같은 가격이면 정직한 양(?)을 자랑하는 수입과자할인점에서 사는게 낫다 싶더라구요.


그 래 서 !!!!!





 저랑 친구는 요만큼 과자를 구입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아래에 깔린 과자들이 많았어요. 과자가격만 2만원이 나왔으니 ;;

요새는 과자를 사도 2봉지 이상으로는 잘 안사게 되던데 이날은 과자 실컷 사고,

친구랑 조카랑 저랑 신나게 먹었어요.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하자면, 조카는 과자를 많이 좋아하지 않아요.

이상하다고 해야될까요? 나물류를 매우매우 좋아해서 과자는 몇개 먹다가 말더라구요.

그런데 호기심이 발동해서인지 과자를 몽땅 터버려서 저랑 친구만 배터지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칼로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여하튼! 혹시나 과자를 사갈 일이 있다면,

목포 하당 장미거리에 있는 세계과자 할인점 달콤 봉다리 추천해용

해외과자라서 먹어보지 않은 것에 대한 신비로움과 고르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ㅎ


하트3




목포 수입과자할인점& 세계과자 할인점 = 달콤 봉다리 Dalcom Bongdari


2014.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