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 호불호가 갈리는 맛! 개인적으로는 추천= 스노윙치즈><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 호불호가 갈리는 맛! 개인적으로는 추천= 스노윙치즈><



블로그를 몇일 못들어 왔는데, 엄청 오랫동안 떨어져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ㅠㅠ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용? 전주에 회사가 너무 바빠서 열심히 일하고,

오늘은 좀 여유가 생겨서 블로그에 들어왔어요.

몇일이만 몇몇분들이 들어오셔서 야탑 봉추찜닭에 대한 사랑의 덧글도 달아주시고

너무너무 감사드려용ㅎㅎㅎ


오늘 포스팅한 내용은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시리즈에 대한 내용입니당

'네네치킨은 상품이 아닌 식품을 판매합니다' 라는 멘트 기억하시나용?

네네치킨을 시키면 상자 입구부분에 인쇄된 문구인데요.

뜬금없지만 저는 이상하게 이 멘트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ㅎ

한창 치킨집이 우후죽순 마구마구 생겨나면서 안좋은 언론기사도 많았는데~

나를 믿어봐아... ㅋㅋㅋ 하는 문구같아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이만 각설하고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께용.

치킨을 매우매우 사랑하는 저랑 언니는, 입이 심심하다는 느낌이 들자 치킨을 시키기로 했는데요.

서로의 눈치를 보며 어떤 치킨집을 고를까 고민하다

컴퓨터로 찾아봐야 겠다 싶어 네이버에 '네네' 만 검색했는데 ㅋㅋㅋㅋㅋ

최상단에서 반짝 거리고 있는 발견하고 사이트상 비주얼 확인 후 바로 네네치킨 스노윙치킨을 시켰어요. ><




-네네치킨 네이버 검색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네치킨 홈페이지상의 스노윙치킨!!! 스폐셜 치킨 목록 넘버원에 보여용><



네네치킨 아저씨가 등장하셔서

치킨을 똭! 주시고 가셨는데, 비주얼은 아래와 같습니당 ㅋㅋㅋ

저는 어서 먹을 준비한다고 물티슈 젓가락 등등 준비하다보니 언니가 대신 찍어 줬는데요.

배고파 손떨려서 잘 못찍겠다고 하드라구여 ㅠㅠ

먹음직스러운 사진이 아니라, 걍 요로코롬 생겼구나 정도만 인식하면 될것 같아여 ㅋㅋㅋㅋㅋ


참고로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의 가격은 일반은 17000원인데,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순살버전으로 골라서 시켰기 때문에 19000원으로 주문했어요.







찍는 각도에따라 사진이 조금 다륵 나온것 같아요 신기하네여...;;;

어찌되었든 비주얼은 바삭한 치킨이 아니라, 치즈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는

촉촉한 겉면을 자랑하구 있어요 ><

먹을때도 파삭함도 조금 살아있지만 약간 촉촉함이 가미되어 있답니당

향은 특유의 치즈향이 폴폴~ 섞인 치킨양이예요.






한입 베어 풀게 되면, 엥?! 오!? ㅋㅋㅋㅋ

저는 느끼한거 좋아하고 짭쪼름한 맛을 좋아하다보니 계속 계속 집어 먹게되었어요.

그런데 언니같은 경우엔 몇개 먹다가 도저히 못먹겠다고 포기하더라구요.

바로 네네치킨 스노윙치즈는 호불호가 갈리는 치킨이였어요 ㅠㅠ

스폐셜한 대신 그 스폐셜을 즐기는 사람만 먹을 수 있는!

후기를 살펴보니 엄청난 호불호를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ㅠㅠ (참고 네이버지식)


언니가 별로 먹지 않았기 때문에 제가 거즘다 먹었는데요 ㅋㅋㅋㅋ

솔직히 계속 먹다보니 맛있는 저도 조금 물린다는 느낌이 들긴했어요.

계속 되는 똑같은 맛... 경쟁자가 없는 안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또 시켜 먹고 싶다는 생각이 솔솔드는 맛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단!!! 느끼한게 자신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순살으로 추천합니당 ^^

느끼함을 단박에 가져주는 매콤달콤한 양념치킨이 있어서~ 느끼할때 한번씩 집어먹어주면 좋드라구요.

어떻게 아냐구요?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처음으로 시켜먹고 (9/14)

다시 그리움이 물밀듯 밀려와..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야채 반반(9/17)을 시켜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9/21)까지 시켜먹고 터득한 결과입니다

물론 많은 네티즌들의 도움이 있었어여 ㅋㅋㅋ

막 이야기 하면서 먹고 회사 사람들이랑 먹고 친구집에서 먹고 하다보니, 사진은 못찍어서 안타깝지만 ㅠㅠ

약간 새로운 느낌의 치킨을 원한다면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시리즈 추천해영 ><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 호불호가 갈리는 맛! 개인적으로는 추천= 스노윙치즈><


2014.09.22